롤토체스

롤토체스 마스터를 포기하고 다이아에 다시 도전하는 나?!

찐 삼백 2021. 2. 17. 23:59
728x90
반응형

아직 갈길이 멀다.

나는 원래 다이아등급이었지 아니한가?!!

점점 추락하고있는데 다시 상승하길

1위

결투가 + 신성 + 선지자 + 추방자 + 조율자 등

좋다. 아 이길수가 없다. 그냥 초공속으로 다 녹여버려.... 넘 강해

2위

요술사 + 용의 영혼 등

요술자 솔의 힘이 진짜 강하다.

그리고 스웨덴에게 요술사를 준다니?! 스웨덴 안그래도 아픈데

거기에 스웨덴에게 가엔을 주었다면?! 아니진짜!!!

3등 (나의덱)

싸움꾼 + 나무정령 + 우두머리 등

나무정령을 좋아하는 나 거기다 싸움꾼 2마리가 3성이 되어서 싸움꾼과 조합을 맺어갔는데

딜이 부족함을 올라가면서 느꼈다. 몸들만있으니 ;;; 결판이 나지 않았다.

4등

대장군 + 황제 + 무모한자 + 대장장이 + 귀감 + 선봉대 등

고코인 캐릭터들로 전환해가면서 초반의 어지러운 질서를 이기려하였지만, 이미 1,2,3등의 덱들이 너무 괜찬았다고 생각한다.

저의덱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어떻게 배치하고 조화를 맞추었다면은 더욱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었을까요?

저는 이상하게 한군데 똘똘뭉치는 덱보다는 이렇게 싸움꾼이나 선봉대를 앞에 배치하고

딜러를 뒤에 배치하면서 맞서싸우기를 선호합니다.

언제 한판 저랑 롤토체스 하셔야죠? ^^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439

 

구글 애드센스 나에게 편지를 보내다.!!

구글에서 나에게 편지를 보냈어요.!!! 구글 이자식 !! 나에게 고백을 하려고하나?! '계정 관련 주요 정보 동봉"이라고 나오니까 뭔가 괜히 무서워 ㅎㅎ 우리가족 아무도 열어보지 않는다. 중요 정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