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로 대동단결!!

찐 삼백 2021. 2. 27. 00:13
728x90
반응형

롤토체스 있자나요.

재미있어요. 그리고 앞으로도 재미있겠지요?

나는 이판에서 내가 당연히 1등할 주 알았어요. 하지만 결과는 신은 나의편이 아니었다.

2등했어 ㅜㅠ

1등

대장군 + 귀감 + 명사수 + 무모한자 + 학살자 등

강하다. 특히 무모한자 매우 강했다. !!!!

물론 아지르도 강하다. 대장군 조합이 좋나보다.

2등

결투가 + 신성 + 조율자 + 추방자 등

나는 이 조합을 전시즌부터 좋아해고 사실 전시즌에도 이 조합은 매우 걍력한 조합중 하나였다.

이제는 저물지만말이죠?

3등

광신도 + 영혼 + 암살자 + 닌자 등

암살자 빠르게 죽일 수 있다면 그만큼 좋은것도 없겠죠

일반적으로 어느시즌이든 초반에 인기있다.

4등

나무정령 + 요술사 + 대장장이 + 귀감 + 싸움꾼 등

좋다좋다 훌륭하다 좋은선택이었다. !! 부족한건 너무 다른사람이 잘컸기 때문에??

저의 조합은 위와 같았어요. 저는 사실 앞에 선봉대나 싸움꾼을 깔고 가는걸 좋아한다.

똘똘뭉치는걸 선호하지 않는 나의 이유는 왜일까요??

뭉쳐서 당하는 공격이 싫어서일까요?

아 질리언까지 넣어주고싶었어요.

근데 그러지 못했죠 흑흑흑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376

 

레스퓨리 RESPURI 그건바로?! 코세정용 분말~

크으 왔어 나와 평생 떨어질래야 떨어질 수 없는 그녀석이 말이죠.! 언제나 언박싱은 신난다. ​ 바로 코세정용 분말 레스퓨리(RESPURI)다. 예전에 사용하던 제품이랑은 많이 바뀌어서 작아졌더라?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