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3성 3마리로도 1등을 못하다니?!

찐 삼백 2021. 4. 7. 07:36
728x90
반응형

롤토체스 3성캐릭이 2개나 떳는데!! 나는 1등을 하지 못했어 뜨든!

무모한자가 정말 무모할정도로 강한가보다.

1등

닌자 + 무모한자 + 영혼 + 신비술사 + 학살자 등

와.. 조합이 정말 좋군요.

제드에 영혼만해도 강한다. 무모한자까지.. 거기에 신비술사까지 두를수가 있군요.

2등

결투가 + 조율자 + 신성 + 닌자 + 추방자 등

분명히 나의조합은 매우강했다. 그리고 칼리스타3성 풀템

하지만 2등

그래도 1등 조합을 얻었다는 점으로 만족한다. 나도 써먹어봐야지

3등

요술사 + 나무정령 + 용의영혼 등

좋다. 요술사 2번 하드캐리 특히 애니의 몸빵력이란 두말할 필요가 없다.

가끔 애니가 슈퍼탱캐처럼 느껴지는건 나만이 아닐꺼다. 왠만한 몸빵들 저리가라이다. 거기에 딜까지 좋음.

4등

영혼 + 암살자 + 닌자 등

1등과 겹치는점이 아쉽지 않나 싶다. 물론 대세는 4등이긴한데 대세대로 게임이 항상 풀리지는 않으니까 말이죠 ^^

창의성을 가미하자~

나의 캐릭들 전진앞으로!!!

아 야스오를 버려야하는데 내가 이상하게 이조합으로 가면은 야스오를 버리지를 못함... ㅋㅋㅋ

다음판에는 더욱 훌륭한 판으로 돌아오겠어요

3성들을 추가적으로 더욱 만들 수 있었어야하는데 그것도 이루지 못한것도 맘아픔.

적군의 제드도 보이지요? ㅋㅋ

다른 이야기 읽어보기

300sos.tistory.com/1658

 

4월 6일 오늘의 상한가

한양증권우 - 우선주 코오롱우 - 우선주 한화투자증권 - 두나무 관련주 한화투자증권우 - 우선주 NE능률 - 윤석열 관련주 노루페인트우 - 우선주 휴마시스 - 자가진단키트 관련주(정부의 개발 지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