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짱잘하고 싶어요!!

찐 삼백 2021. 4. 17. 09:31
728x90
반응형

누구나 무엇인가를 잘하고 싶을것이다.

나역시 마찬가지이다. 잘하고 싶다. 게임이어도 말이다.~

1등

신비술사 + 조율자 + 선봉대 + 우화 + 추방자 등

오 신박한 조합이라고 생각이들면서도 우화의 현재 힘은 매우 강하죠. 스턴까지 걸려버리고 조율자로인한 효과등을 고려해보면은 괜찬아보인다. 우화의 딜을 믿고 가는가?!

2등

조율자 + 결투가 + 신성 + 신비술사 등

조합이 비슷하군요 저는 신성과 결투가쪽으로 집중을 했지요. 하지만 1등을 이길 수 없었어요. 우화의 힘 초가스의 스턴범위차이가 다름에 인정해야했어요. 참 아쉽군요.

3등

행운 + 닌자 + 학살자 + 암살자 등

3성이 3개나 있고 절대 몸빵 애니와 절대딜 다리우스가 3성임에도 3등인 이유는 지금도 잘 모르겠다.~~

4등

신비술사 + 선봉대 + 우화 등

1등과 덱이 겹친다. 조금더 오래겹치면 좋았을텐데 그래도 우화가 최근에 흐름이 좋기는 좋앗나보다.

나는 일단 전진배치 ㅅ ㅣ킨다. 다함깨 앞으로!!!!

딜러들은 뒤로 빠져있음

물론 암살자덱에게 약하긴하지만 암살자덱은 거의 대부분 다른 유저들에의해서 사망하기에 문제가 없음.

리신을 2성만들지 못한거...

질리언을 2성만들지 못한거...

그게 아쉬울뿐!!

다른이야기 읽어보기

300sos.tistory.com/1701

 

2번째 재구매하는 더작 저분자피쉬콜라겐 후기!

콜라겐 좋다. 피부에 그렇게 좋다고 ㅋㅋ.. 2차 재구매까지 갔다. 두둥!! 분명히 좋은가보다. 우리엄마피셜이다.!! 우리엄마 영양제의 많음중에서 이렇게 살아남으려면은 많은 경쟁을 거쳐야하는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