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집중력이 부족했기 때문인가?!

찐 삼백 2021. 4. 12. 00:00
728x90
반응형

롤토체스 항상 최선을 다해서 다른거 하면서 한다.

그래서 집중력이 항상 나는 이게임에서 많이 약하다.

그것도 큰 문제가 아닐까 한다.

1등

영혼 + 무모한자 + 명사수 등

오 ... 명사수의 딜이 참 강한가보다. 2마리의 3성 명사수가 게임을 지배하고있었다.

2등

영혼 + 암살자 + 닌자 등

크으 암살자 진짜 요즘 매우 강하네요. 특히 아칼리 3성은 뭐라할 수가 없네요.

1등을 뒤집어 엎을 조합이라고 생각한다.

3등

행운 + 용의영혼 + 싸움꾼 + 요술사 등

애니 3성... 몸빵은 왠만한 선봉대, 싸움꾼 저리가라죠.. 뭐 매우막강함..

4등 (나의덱)

나무정령 + 흡수자 + 싸움꾼 등

좋아요 좋아.

내가 좋아하는 조합중 하나이죠. 그런데 이상하게 중간에 덱을 계속 바꿔버리게되더라고요.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스웨덴 2성 못만든게 아쉽

그다음 이야기

1등

귀감 + 대장군 + 황제 + 흡수자 등

오호... 진짜 강하네요?

뭐 죽지를 않네? 흡수자들의 힘인가요?

2등

요술사 + 용의영혼 + 나무정령 등

아니.. 요술사 극강이네.. 원콤원킬로 다죽이는 그 막강함...

3등 (나의덱)

결투가 + 신성 + 추방자 + 조율자 + 무모한자 등

강했다. 약하지 않았다. 그렇지만 위에는 더욱 강했다.

4등

영혼 + 우두머리 + 암살자 + 닌자 등

좋은것들을 짬뽕하셨다. 뭐 하나로 가야합니다. 다다익선이 안되는 롤토체스~

나의 3성 잭스 나는 그것을 많이 활용하지 못했다. 아쉽다.

더욱 분발해보자.

우리여러분들 이번주도 수고하셨어요.

다음주도 파이팅해보죠 ^^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165

 

한국전자인증 VS 한국정보인증 같은길을 갈것인가?

한국정보인증 그리고 한국전자인증 ​ 두종목모두 공인인증서폐지 수혜주로 불리면서 많은 상승을 해왔다. 특히 2020년도의 주가의 상승은 두드러졌다. ​ 근데 한가지 궁금한점 저는 2종목 모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