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강남구, 서초구를 걸어요. 3.10. (논현동, 청담동, 신사동, 압구정)

찐 삼백 2021. 3. 12. 09:25
728x90
반응형

3.9. 농땡이 후 체력을 어느정도 회복한 나

의쌰의쌰 다음 하루를 보낸다.

어마어마한 거리다... 내가 보고도 놀란다. ... 도대체 나 무엇을 먹고다니길래 이렇게 빨빨거리며 잘다니는건지.. ㅋㅋㅋ

역시 사람이 적절한 휴식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준다고 생각한다.

저의 네이버my플레이스 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ㅋㅋㅋ 별표친곳이 한곳한곳늘어가죠? ㅋㅋ

별표들은 뭐.. 제가 혼밥하는 그런곳이겠죠 ㅋㅋㅋ

뚜벅뚜벅걷다보니 도산공원도 나오고

뚜벅뚜벅 평일 주중이어도 여유롭고 한가한 사람들은 정말 많다.

우리도 얼른 빌딩하나 구매해서 여유롭게 삽시다.~~~~ 한층당 월급보다 많은 액수를 위하여!!~ 치얼스~

하늘참 좋고 날씨 참 좋고~ 이런날 걷는건 행운? 복? 불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하기 나름이겠죠?

이상하게 이번주는 다른때보다 횡단보도 근처에서 사진을 찍고싶어요

더욱 정확히 말하면은 신호등 중간쯤건너서 그 도로샷에 빠져있어요.

소심소심하니 ㅋㅋㅋ 일단 신호등 대기하면서 막 찍어봄 ㅋㅋㅋㅋ

크으~~~ 혼자다니는거는 참으로 지루해 지루지루해~~

부동산일을 하며 느낀는거는 이것도 혼자서~~~ 하는 거란거?

물론 팀제로 가면은 더욱 좋을거라고 생각도 해요. 근대 내가 있는 곳은 그렇지가 않네~~~~~~

오늘은 또 어떤 사무실과 상가들이 나를 기다리고있을까?

오늘은 또 농땡이좀 부릴까??(참고로 오늘은 3월 12일입니다.)

이전이야기 읽어보기

300sos.tistory.com/1540

 

3월9일 농땡이 피우며 강남구와 서초구를 다니다.

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3.9. 어제는 농땡이를 피운날 ~ 몬가 거리는 나름 국자모양??으로 북두칠성 모양으로 걸은거 같기도 하고? ㅋㅋ 어쨋든 직성 많은 거리들은 현수막 다느라 차타고 갔던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