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강남구와 서초구 진짜매물들만을 보겠다.

찐 삼백 2021. 3. 7. 19:34
728x90
반응형

3월 5일 코스가 상당히 길쭉길쭉하게 길군요!!

신사역위까지 쭉쭉쭊~

사실 이날은 저의 계획가는 중간에 많이 틀어졌지요....

여유롭게 내갈길을 걸으며 있는데, 걸려온 전화 한통.

1월부터 저에게 많은 것을 물어보시던 분이었다. 나는 또 그분의 궁금증을 해결해드렸지만 시간을 그부분에 너무 많이 써서 결국 보고싶은거는 다 못보게 되었다~ 흑흑 괜찬아 괜찬아 다음주에 보면은 되지머 ㅋㅋㅋ

봐도 봐도 볼것드이 너무 많다.

참 안타까운게...

눈가리고 아웅 하는 분들이 정말 많다.

세상에 영원한 거짓말은 많지 않다. 사람에게 정직해야한다. 결국에 그 칼날은 자기에게 다시 돌아올것이다.

어떤 일이든 자신들의 품격은 그 업을 행하는 사람들에게서 나오는것이다. 자신의 가치를 그런식으로 깍아내리지 않기 바란다.

다른이들도 누군가의 가족이고 소중한사람이다.

후.. 찾았다 찾았어~ 하늘이 참 구름한점 없이 깨끗하군요 ^^

후.. 언덕길으 언제나 가기가 부담스럽군요 ㅋㅋㅋ

앞으로 여름이 다가오면 더욱 올라가기 싫어지겠다. ㅋㅋ

그래도 아직은 날이 좋으니 기쁜마음으로 올라보자

여기는 신사역 근처 어딘가?~

나는 이때까지만해도 오늘의 세운 목표를 끝마치기위해서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한다고 지금은 말하고싶지만 사실 그렇지는 않고

여유로이 봄햇볕을 즐기고? 잇었지요~

사무실하고 상가를 찾는일이 많이 쉬울주 알았는데 발품을 판다는것이 밖에서 볼때와는 또 다르더라.

나도 그런주 알았지 그냥 대충 가격금액맞으면 띡 보여주고 돈받는거로 ㅋㅋㅋㅋ

이렇게 또 한주가 지나갔네요.

 

 

이전이야기 읽어보기

300sos.tistory.com/1524

 

강남, 서초를 걷는 이유를 찾다. (그 바이블은 무엇이었는가?)

3월 4일은 매우 중요한 날이죠. 제가 걷는 이유의 핵심을 관통하는 바이블과 같은 것을 만난 날. 뭐 불교로치면은 마하반야바라밀다 심즉다생?~ 을 깨닫게 되고 성당으로치면은 뭐일까요? (저는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