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강남구 서초구 왜 걸을까요?! (3월 3일)

찐 삼백 2021. 3. 4. 08:20
728x90
반응형

강남과 서초를 걸어요.

3월 3일 어제는 조금은 색다른 경험을 했어요. (어떤경험인지는 말 안해주지요~ ㅎㅎㅎ)

3월 2일 무리해서 걸어서인지... 무릎이 아파~ 다리가 무거워~ 그래서 조금은 전일에 비해서 많이 구간을 줄였습니다.

사무실과 상가를 찾아서 좋은 짝꿍을 찾아주는것도 좋지만,,, 내다리도 소중하니까 말이죠.

그런데 참 신기하게도 악을 쓰고 찾으려 하던때는 안보이던게 보이기 시작하더군요. 그냥 생각없이 이렇게 지나다니며 보는데 말이죠.

아 이것도 그냥 똑같구나 내가 여태까지 해온것들하고, 그냥 액수만 조금 더 크게 노는거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조금만 일찍 나에게 발견됬더라면은 내가 좋은 짝을 맺어주었을텐데 ㅋㅋ 그래도 다 각자의 주인이 있는거니까 ^^ 더 좋은 짝꿍을 찾아보자!

슬퍼해야할 일도 기뻐해야할 일도 누구에게나 많이 이루어질것이다.

나는 항상 내가 같이하는 사람들에게 말한다. 누구나 어느수준이상 올라갔을때 종착지는 같을것이고 그말은 비슷한 구간까지 꾸역꾸역 올라갈 수 있다는 것을 말한다.

단하나 내가 그냥 조금 아쉬운거는 이 부동산이란 항목에서도 나의 가장큰 장점인 인터넷을 많이 활용하고 싶은데 내가 있는곳은 그렇지 않다는 점.

나에게도 큰 도전이란 것을 내 스스로가 잘 안다.

지나가다가 신풍제약 건물이 보여요.

현수막이 하나 붙었더라고요?? 임상시험 관련해서 어쩌구저쩌구 하고 말이죠??

아무래도 주식에 물린 누군가겠죠?~~

강남 빌딩들을 돌면서 주식관련 상장사 간판을 보면은 괜히 반가운 이유는 무엇때문일까요? ㅋㅋ

크으 강냄대로는 언제나 웅장하단 말이지.

이 강남대로도 공실이 꽤나 많다.

그만큼 지금 경기가 분명히 좋지는 않은 것.

회복을 하고 있다고 하지만 과연 어찌 미래가 흐를지 궁금해진다.

나는 지금 내가 있는 이곳에서 뉴비들을 진짜 양성할 의지가 있다면 바꿔야할게 보이는데, 굳이 ...... 뭐 오지랖 부릴 필요는 없으니까 ~ 대충 내 갈길만 잘 가면 된다라고 생각한다. ㅋㅋㅋ 21세기 젊은이들은 그냥 끈기가 없어서 그만두는게 아니다. 과거에 젖어있으면 안된다.

이전이야기 읽어보기

300sos.tistory.com/1506

 

강남구와 서초구를 걷는데 "영양제를 선택하는 중인데 도와주세요!!"

글 하단부에 제 질문이 있어요!! 영양제 제가 먹던거 다 먹었는데 지금먹고 있는걸 제가 지금 6개월이상 먹고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한번 다른거로 바꿔보려고 하는데 글 하단부 내용보고 많

300sos.tistory.com

 

강남과 서초 많은 사람들의 일상이 궁금하네요. 저는 프로혼밥러 뚜벅뚜벅 걷고있습니다.

https://open.kakao.com/o/gExbQsPc

 

강남구 & 서초구 사람들의 방

#강남#강남구#서초#서초구#예비창업자#임차인#매수인#자영업#자영업자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