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강남, 서초를 걷는 이유를 찾다. (그 바이블은 무엇이었는가?)

찐 삼백 2021. 3. 6. 00:21
728x90
반응형

3월 4일은 매우 중요한 날이죠.

제가 걷는 이유의 핵심을 관통하는 바이블과 같은 것을 만난 날.

뭐 불교로치면은 마하반야바라밀다 심즉다생?~ 을 깨닫게 되고 성당으로치면은 뭐일까요?

(저는 무교입니다.)

걷자걷자 또 걷자~ 사무실과 상가를 만나자 룰루~~

최근에 제가 보며서 느끼는것은 제가 한 지역을 2일씩 거의 같은 패턴으로 이렇게 도는거 같아요.

그런거는 아무래도 한번에 돌면서 내가 만족스러울만큼 다 보지 못했기 때문일까요? 아니면 다른이유 때문일까요?

처음에 코스들을 이곳저곳 하루마다 바꾸었던과 점점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그 패턴이 바뀌었음을 알게 되네요.

쉬이쉬이 걱정하지마세요.

저의 무릎이 닳고있지만 그덕분에 많은 분들이 행복하니까 흑흑흑 (막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내가 몰랐지.. 이렇게 강남바닥을 서초바닥을 돌아다니게 될지 말이죠 ㅋㅋㅋㅋ

삼성쪽 출구 방음 쩔음.~

크으...

삼성타워 보소.. 예술이네 예술이야~

햇빛품은 삼성타워 작가는 나!!

여러분 이곳은 어디게요?

저는 왜 이곳에 서있을까요?!~

궁금하세요? 안알랴쥼~ (내가 찍은거아님 아래사진은)

혼자서 걷다가 혼밥 먹을때 하루이틀은 괜찬고 어느순간 약간 혼밥의 외로움을 느끼고 그시간도 지나면은 그냥 그러려니 하지~~

이전이야기 읽어보기

300sos.tistory.com/1512

 

강남구 서초구 왜 걸을까요?! (3월 3일)

강남과 서초를 걸어요. 3월 3일 어제는 조금은 색다른 경험을 했어요. (어떤경험인지는 말 안해주지요~ ㅎㅎㅎ) 3월 2일 무리해서 걸어서인지... 무릎이 아파~ 다리가 무거워~ 그래서 조금은 전일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