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3월9일 농땡이 피우며 강남구와 서초구를 다니다.

찐 삼백 2021. 3. 10. 08:17
728x90
반응형

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3.9. 어제는 농땡이를 피운날 ~

몬가 거리는 나름 국자모양??으로 북두칠성 모양으로 걸은거 같기도 하고? ㅋㅋ

어쨋든 직성 많은 거리들은 현수막 다느라 차타고 갔던 거리이다. ~~

띵가띵가 놀아보아요~~ 나는야 근로소득자가아니라 사업소득자니까~~~~

요즘에 네이버 영수증리뷰를 하니까 점점 강남한복판에 제가 방문한 곳들이 한곳한곳 늘어나는 군요!!

이곳들을 MY플레이스로 다 채워버리고 말겠어.!

오늘다른 과장님이 점심이랑 커피사줘서 매우 잘먹고 쉰 하루가 되었지요 후후훗~

3.10. 오늘부터는 조금 더 열심히 살아야 한다.???

어제 열심히 쉬은 대가인것인가? 두둥?!

아.... 근데 체력딸리는게 점점 느껴지는데 다시 발포를 먹어야 하나?

띵가띵가 여유를 부린 관계로 오늘은 제 아는분이 산에 등산하며 찍어주신 사진을 올리도록하죠.

(무단 허락없이 불펌시 혼날 수 있습니다.~)

크으 하늘은 맑고 절경이네요 참.

이런곳이 제 가까이 있었다니 신기하기도 해요.

소나무야 소나무야~

내가 잘되게 너가 도와주겠니?~~

오늘도 좋은일만 가득하게 너가 도와주라!!

믿는다

사무실과 상가를 찾는 하루하루들, 오래 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휴식과 자기의 페이스를 알아서 잘 조절할 수 있는 그런 것이 필요하다.

그냥 무작정 열심히 하다가는 금방 퍼져버리는 경우도 분명히 존재하죠.

내 페이스를 알아서 그 페이스에 맞추어서 행하세요. 어떤것이든 말이죠.

이전 이야기 읽어보기

300sos.tistory.com/1534

 

강남, 서초 사무실을 찾아서 떠나는 여행~ 쿵쿵따리 쿵쿵따~

오 3.8. 어제는 매우 조그마한 루트로 돌았습니다. 후... 역삼공원... 국기원 쪽... 너무 언덕이야 ㅜㅠ 강남 사실 대로변쪽은 그나마 평평인데 그 이면으로 들어가보면은 등산을 해야 하는곳들이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