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드디어 반포동을 가다)

찐 삼백 2021. 2. 11. 12:04
728x90
반응형

이제 설날이네요.

설날연휴 마지막 전날인 2월 10일 저는 아래와 같은 코스를 돌았습니다.

평소에 자주 안가던 반포동을 드디어 갔어요 ㅎㅎㅎ

한블럭 더 올라갈까하다가 그건 다음으로 pass~~

사무실과 상가를 보러 다니는 길 그리고 이제는 많은 시장에 나온 물건들을 한 바퀴 둘러본 후 드는 생각은?

세상에는 참 많은 사람들이 있듯이 사무실과 상가도 그랬다. 그런 많은 차이점들 사이에 가장 잘맞는 짝꿍을 찾아주는것.

그것이 내가 할일~ 다른것과 다르게 다른것들 사이에서 차이가 많기에 더욱 내가 해왔던것과는 다름이 있구나를 느낀다.

크으.. 세상은 아직도 바쁘게 돌아가고 나도 그 바쁨속에서 바쁘게 걷고있다.

날이 별로 좋지않구만 흐려흐려 그래도 강남 일과시간에도 사람이 참 길거리에 많다.

그러니까 매매, 전세, 월세 상관없이 다들 하늘을 찌르는거겟죠??

승리호가 누워있다.!! 승리호가 있어요 여기여기여기

다들어디인주 아시죠?

승리호 구경도 잠깐하고 ㅋㅋ

나도 넷플릭스로 봤어요 봤어요 ㅋㅋㅋ

가디언즈오브갤럭시인가?? 그거랑비슷한거같던데..

사무실과 상가

제가 1월2째주부터 해서 2월 10일까지 해서 본 개수

사무실 83개

상가 17개

딱 100개 채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