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강남구, 서초구를 걸어요 (강남역 10번출구 2번출구 이면)

찐 삼백 2021. 2. 6. 11:38
728x90
반응형

많이걷는날이 있으면 조금걷는 날도 있는 법.

그보다 설날 선물 너무 감사한데 왕무거웠다.....

집에와서보니 나는 참치캔 24개를 들고가고있던거군요.

어쩐지 지하철에서 아무리 지하철이 흔들려도 균형을잡고 굳건이 서있던 박스를 보며 나는 심상치 않은놈임을 직감했어!

강남은 말이죠.. 특히 테헤란로, 강남대로, 논현로 이쪽은... 정말 오후 2시만 되면 그때부터 주차장??이 되어가는거같아요. ㅋㅋㅋ

차들이 주차를 한다.;;

그리고 꼬리물기들로 인해서 더욱더 그 현상은 저녁까지 네버앤딩 끝나지 않는거같아요.

다들 바쁜거 알지만 그런점들만 잘 지켜줘도 원활할텐데 그게 안되는 모습을 보면서... 일하는곳은 좋은곳이지만 의식은 매우 뒤쳐지는구나라는 생각도 많이 합니다.

간 거리가 평소에 비해서 많이 적죠?

월,화,수,목을 열심히 걷다보면은 하루 다리가 무거운날이 생길 수 있죠.

그런날 무리를 하면은 탈이나요. 금방 제가 이곳에서 사라질 수 있죠.

그래서 그런날은 그냥 여유롭게 살살 천천히 몸에 무리가 안가게 움직입니다.

확실히 강남역에서 소초구쪽 상업지구는 엄청납니다. 엄청나요 여러가지 의미로 말이죠.

사무실과 상가를 볼때에도 그쪽라인은 보면서는 여러가지 생각과 감정이 교차합니다.

물론 강남은 면적대비 사람들이 밟고 지나다니는 횟수는 가장많고 높습니다. 그런것을 보았을때도 확실히 제가 살고 있는 곳과는 차원이 다른 동네이구나를 실감할 수 있죠.

다음주도 또 힘내서 걸어볼 수 있겟죠? 아자아자 파이팅

이전이야기 읽어보기

300sos.tistory.com/1396

 

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대치동, 역삼동 역삼로 이면)

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2.4. 어제는 역삼로 아래쪽을 쭈욱 둘러보면서 걸어보았다. 몇일전 시작코스와 같은위치에서 다만 그때는 영동대로 한강쪽 이면을 쭊 훑으면서 올라갔다면 오늘은 역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