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역삼역 우축상단 블럭을 점령하다)

찐 삼백 2021. 2. 9. 09:12
728x90
반응형

2월8일은 역삼역 우측상단 블럭을 집중적으로 돌았습니다.

제가 평소에 가보지 않은 곳들이기도 했고요. 사실 많이 갔는데 그냥 지나처만 다닌거같습니다.

그래서 그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력했어요. 내가 약한 곳!!

전부다 블록을 돌지는 못했죠. 그래서 언주역 아래쪽으로해서 충현2공원, 충현1공원 부근까지 한번 더 날을 잡고서 돌아야할듯합니다.

그러면은 저의 빈부분이 많은 역삼동 이지역도 어느정도 보완할 수 있는 계기가 될것이라고 생각해요.

사무실과 상가를 보러다니면서 많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과연 이 사무실에는 어디가 적합할까 또 어떤 장단점이있고 무엇이 들어올때 시너지가 커질까

상가도 마찬가지. 상가의 경우는 개인들이 들어오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더욱 시간이 오래걸리고 까다롭습니다. 그럼에도 그것을 맞추어서 잘 중개를 했을때의 기분은 누구나 다 공감하실거에요. 정말 짜릿짜릿 하죠?

제가 뉴스를 보니 중개보수 관련해서 많은 변화가 있을것으로 예상되죠? 많은 분들이 윈윈하는 방식으로 개선되는 기회이기를 바랍니다.

아침 해가뜰때 하늘을 한번쯤 바라보세요. 그날 기분이 매우 좋을것이며 좋은일들이 분명 나와 함께할것입니다. ^^

그럼 저는 강남,서초의 사무실과 강남, 서초의 상가를 보러 또 떠나보겠습니다.

이전이야기 읽어보기

300sos.tistory.com/1403

 

강남구, 서초구를 걸어요 (강남역 10번출구 2번출구 이면)

많이걷는날이 있으면 조금걷는 날도 있는 법. ​ 그보다 설날 선물 너무 감사한데 왕무거웠다..... 집에와서보니 나는 참치캔 24개를 들고가고있던거군요. 어쩐지 지하철에서 아무리 지하철이 흔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