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리그오브레전드의 꽃이되다.

찐 삼백 2021. 1. 19. 21:4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색다르게 팀 배치부터 표시~

요술사를 가져가고싶어서? 애니를 계속 가져감. 사실 애니가 몸빵이 되기도 하고말이죠.

1등

신비술사 + 영혼 + 황혼 등

엄청강하죠. 놀라워요. 저는 제가 1등할주알았거든요.

그래도 뭐 아쉽지 않습니다. 이기는때가 있으면 지는때도 있는법 그리고 나보다 강했으니까 머

2등 나의덱

싸움꾼 + 나무정령 + 현혹술사 + 요술사 + 우두머리 + 황제 + 사냥꾼 등

정말 엄청난 조합이고 힘이라고 생각했는데, 1등에게는 상대가 되지 못했다.

무엇이 문제였을까 무엇이 부족했을까? 내가 압도적으로 더욱 넘쳤느데 말이죠?

3등

선지자 + 닌자 + 신비술사 + 현혹술사 + 조율자 등

강했다. 하지만 1,2등의 덱을보면은 왜 3등인지 알 수 있다.

너무넘사의 덱을 가지고 있었다. 강했다. 하지만 더강한 2명이 있었을 뿐

4등

결투가 + 신성 + 추방자 + 귀감 + 조율자 등

흠흠흠 핫하다 핫해 조합이 사실 캐낸, 리븐보다는 다른 캐릭터로 오히려 결투가나 조율자에 집중하였어야하지않나 싶다.

승리를 항상 할 수 없지만 꾸준히 4등안에 들어서 마스터까지 갈 수 있을까 생각한 날들이 많다.

사실 긍정일때도 부정일때도 마음의 변화가 심하지만 뭐 언젠간 올라있겠지~~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3

 

등록면허세 매년 1월 납부하는 것은? (등록분 / 면허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등록면허세(면허분)을 함께 보도록하죠. 등록면허세는 면허분과 등록분과 면허분이 있는데요. 우리는 사업을 하면서 계속해서 받게될 면허분을 보도록 할겁니다. 저는 2종

300sos.tistory.com

300sos.tistory.com/1126

 

제31회 공인중개사 '합격' 후 쓰는 진솔한 이야기~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수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저도 즐거운 아침을 맞이했습니다. ^^ ​ 가채점결과가 가채점보다 1문제 정도 더 높은 점수를 받고서 합격을 한거 같습니다. ​ 1차과목은

300sos.tistory.com

300sos.tistory.com/702

 

[흑석역 테이크아웃 커피] 콘레드커피

오오오 역시 대학교앞은 저렴하다. 그리고 최근에는 요런곳도 주문이 다 키오스크 주문이네. 직업병인건가.. 키오스크 관련주들이 내 머릿속을 주마등처럼 스처 지나간다... ㅋㅋㅋ 오마이갓 길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