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만년 3등맨으로 승진!

찐 삼백 2021. 1. 16. 11:02
728x90
반응형

롤토체스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고 나만의 스타일을 찾기위해서 노력중이에요

대세를 안따라가려고하다보니까 분명 마지막에서 끝발이 약하긴합니다.

그래도 재미가 계속 있네요. 그냥 내길을 가련다.~

1. 황혼 + 선봉대 + 명사수 + 광신도 등

캐릭들이 보라보라 하네요?~ 보라컬렉션!!

캐릭터들이 다 고코인이죠. 베인 쓰래쉬가 저코인캐릭터이기는하나 황혼덱을 위한 캐릭이니 거기에 베인은 3성이니 고코인 못지않죠

매우 좋은 밸런스를 가지고 있네요.

2. 결투가 + 신성 + 선지자 + 신비술사 + 닌자 등

한동안 매우 핫했던 조합이죠?

지금도 뭐 보시는거와같이 강합니다.

신짜오, 잭스의 3성 깡패모드는.. 말할필요가없죠. 저기에 이제중요한건 리신을 2성 풀템을 만들 수 있냐 없냐가 관건이겠군요~

3등 나의덱

현혹술사 + 사냥꾼 + 싸움꾼 + 나무정령 + 우두머리 등

현혹술사를 강하게 키우고 싶었다. 그리고 주요하게 먹히는듯했다.

하지만 리신의 발차기 그리고 황혼들의 강함은 내가 상상함을 뛰어넘었었다.

세트를 2성 빨리 만들지 못한것이 큰것같다.

4등

광신도 등

광신도 좋다. 9광신도일때 말이죠~

나의덱은 이렇습니다.!!

몬가 앞에가 많이 버텨줄 수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아쉽아쉽!

롤토체스 언제 같이 하시죠!!

롤토체스 잘하고싶어요!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289

 

초기비용 없이도 할 수 있는 애드픽(ADPICK)

안녕하세요. 많은분들의 경제적 자유를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삼백입니다. 정말 많은 분들과 소통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또 소중한 인연들을 하나하나 늘려나가는것이 신기하고 고맙습니다.

300sos.tistory.com

300sos.tistory.com/947

 

애드포스트는 애드센스보다 못한가요?

네 수익이 못합니다. 같은 시간을 투자했을때 말이죠. 10월이 절반을 지나가는 이시점. 우리는 저의 9월 마지막주차 수익을 보고 있습니다. ​ 앞선 주차들보다 수익이 높은날이 많이 줄어들었으

300sos.tistory.com

300sos.tistory.com/1231

 

애드센스를 '애드고시'라고 부르는 이유는?

안녕하세요 ​ 많은 자산의 증대를 위해 노력하는 삼백입니다. ​ 오늘은 애드센스 승인을 함깨 보도록하죠. 사실 최근에는 애드고시 라는 명칭까지 생기면서 많은 분들이 도전을 하고 있으시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