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잘하고 싶어요~

찐 삼백 2021. 1. 17. 19:04
728x90
반응형

롤토체스 이제는 하는 게임수가 많이 줄었지만 그래도 재미잇군!!

마스터 가는길이 조금 ? 더뎌졌다.

1등

나무정령 + 싸움꾼 + 선봉대 등

내가좋아하는 나무정령에

누누, 베이가 룰루 3성이라... 매우강력하네요.. ㅋㅋㅋ

2등 나의덱

선지자 + 현혹술사 + 조율자 + 닌자 + 우두머리 + 신비술사 등

선지자와 현혹술사의 힘으로 잘 올라왔다. 처음해보았는데 나름 효율이 좋다고 나는 생각한다.

선지자와 신비술사가 다른것과 조합을 하기위해 매우 좋다고 나는 개인적으로 생각한다.

3등

결투가 + 신성 + 추방자 등

한동안 매우 핫했죠

하지만 지금은 조금 주춤합니다.!!

4등

선봉대 + 귀감 + 황혼 + 대장군 등

몬가 많은것을 보여주고싶었던것같다. 선봉대 신비술사쪽으로만 집중했었어도 좋지 않았을까한다.

나의덱은 아래와 같네요.

어떻게하면 조금더 좋은 덱을 꾸릴 수 있었을까 생각해본다.

분명 생각하다보면 답이 하나정도느 나오지 않을까요?

다음번에는 어떤 덱으로 게임을 해볼까? 룰루~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266

 

공인중개사 실무교육 수료 완료~

공인중개사 시험을 따고 나면은 바로 일을 할 수 있는게 아니다. 실무교육을 들어야지만 일을 할 수 있다. 물론 이 교육도 돈이 들어간다. 한국공인중개사협회에서는 교육비 13만원에 총 28시간

300sos.tistory.com

300sos.tistory.com/1202

 

세원셀론텍 최근 윗꼬리들의 이유와 2일연속 하락하는 이유는?

세원셀론텍 ​ 연 2일 작지않은 하락을 하였다. 어리둥절한 사람이 있을 수 있다. 하지만 우리 공부방(기본) 카테고리 글들을 꾸준히 함깨 공부한 분들이라면은? 분명히 물음표 보다는 느낌표를

300sos.tistory.com

300sos.tistory.com/559

 

[아이큐어] 6.25. 무료추천주 였었는데?

아이큐어 이글 전편으로 휴마시스글을 썻는데, 사실 오늘 추천이유가 '휴마시스'글의 하락이유와 같다. 근데 약간 의아한 생각이 들것이다. 추천주를 왜 하락할걸 줘?? 이러고 말이죠. 그건 우리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