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저번시즌보다 한단계 낮은등급으로 마무리~

찐 삼백 2021. 1. 24. 12:21
728x90
반응형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었죠. 아파서 이야기들을 빠르게 다 올리지 못했습니다. 그냥 마지막 결론만 올리고서 지나가도록하죠.

저는 플래티넘등급을 달성!

저번시즌 다이아보다 한티어 낮게 마무리되었습니다.

유종의미를 잘 거둔건지 모르겠지만 저번시즌보다 뒤처진 등급에 기분은 그렇게 좋지않아요 ㅎㅎ

1등

사냥꾼 + 나무정령 + 싸움꾼 + 우두머리 등

내가 가장 좋아하는 조합이기도 한데 그 조합으로 1등을 가고 있는 모습을 보니 그냥 내가아니어도 기분이 좋군요

2등

황혼 + 황제 + 명사수 + 귀감 등

보라보라커넥션! 명사수 3성 베인 풀템은 정말 무섭죠 여러분도 그힘을 아시죠??

아지르 2성을 만들 수 있느냐 없느냐가 중요 관건일듯합니다.

3등 (나의덱)

황혼 + 신비술사 + 닌자 + 영혼 등

보라보라로 저도 맞추어 가고 있는 중이었는데 딜러의 부재?가 컸었나봐요.

2등에게 상대가 안되더군요.

4등

나무정령 + 우두머리 + 요술사 등

요네를 빼고 다른캐릭을 넣었어야하는게 아닌가라는 생각을해본다.

다음시즌부터는 또 다른 조합들을통해서 알아가야하는데요

더 높은 성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이번시즌도 잘싸웠어요!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312

 

1월은 등록면허세 납부하는 달입니다.

1월은 참 바쁜달이에요. 세금을 내야할것들이 참 많거든요. ​ 자동차세 1년분 연납도 있지만, 등록면허세도 있다는거!! 흑흑 가자 etax~ 전자납부번호 입력란에 온 고지서의 번호 조회 ​ 또로롱~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