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공인중개사 실무교육 수료 완료~

찐 삼백 2021. 1. 3. 23:28
728x90
반응형

공인중개사 시험을 따고 나면은 바로 일을 할 수 있는게 아니다.

실무교육을 들어야지만 일을 할 수 있다.

물론 이 교육도 돈이 들어간다.

한국공인중개사협회에서는 교육비 13만원에 총 28시간 교육을 수료하게 됩니다.

실무교육은 수강기간이 10일로 정해져있습니다. 그래서 10일안에 수강을 해야하며 수강을 못하면은 또 돈을 내고 다시 들어야 하나봐요 ;;

ㄷㄷ.. 조금 심리적 압박감이 작용하더라고요.

그리고 과제제출과 온라인 평가가 있는데 과제제출은 해본적이없는거라서 무엇인가 괜히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공인중개사 거의 대부분 31회차 합격자분들이 들으실텐데 지금 이글을 읽는 분들중에서 실무교육을 들으려고하는분들은 모두 자격증을 보유하신 상태일테니까요 공인중개사에 체크하면됩니다 .31회합격자란은 합격증나오기전에 들으신 분들을 위한 칸이었다고 보시면 좋을거같습니다. ^^

신청 ㄷㄷㄷ

후.. 일하기까지 해야할게 많구나 많아.

그리고 8~9일정도 지나고 모든 수업을 들을 수 있었어요.

1일 8시간으로 수업시청이 제한이 있었어가지고 아 빨리 못듣겠다 했는데 ... 사실 1배속밖에안되서.. 더욱 힘들었어요.

과제제출은 쉬웠으며 시험도 그럽게 어려운 수준은 아니었어요.

괜히 긴장했다.!!

실무교육을 다 듣고 시험도 보셨으면은 학습종료과정에 교재신청이있습니다.

꼭 교재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일을하려면 수료증도 1부씩 필요하니까 미리미리뽑아두면은 좋겠죠?

새로운 도전을 더 큰 꿈을 위해서 시작하게 되는데요.

2021년도 모든 분들이 좋은 결과물을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혹시 중개업하시는분들중에서 저처럼 쭈구리가 있으신가요? ㅋㅋ;;

그냥 소통이나 하면서 지내실 개공, 소공분들이 있으시면 서로서로 조언을 얻었으면 해요.

오픈채팅방들이 거의다 비번방이라서 들어갈곳이 없더라고요

https://open.kakao.com/o/gk6nIOFc

 

공인중개사(개공, 소공)모임

#공인중개사 #개업공인중개사 #소속공인중개사 #개공 #소공#참여문의kj4207

open.kakao.com

 

 

참여코드는 비밀댓글로 남겨주시면은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아직 아는것이 적지만 빨리빨리 공부해서 도움이 되는 인원이 되도록 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