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애드센스를 '애드고시'라고 부르는 이유는?

찐 삼백 2020. 12. 24. 13: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많은 자산의 증대를 위해 노력하는 삼백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승인을 함깨 보도록하죠.

사실 최근에는 애드고시 라는 명칭까지 생기면서 많은 분들이 도전을 하고 있으시죠.

조건이 까다롭지는 않은데, 금전적인 목적으로 접근하다 보니까, 블로그들이 광고에 부적합한 계정이어서 그런경우가 많이 있는걸로 보여집니다. 때문에, 일상생활 또는 그냥 블로그 순수운영목적으로 꾸준히 하신분들은 어렵지 않게 본인이 원할때 신청하면은 금방 승인이 납니다.

저의 경우에도 신청후 승인까지 일수로 3일이 걸렸으며 시간으로 계산할때는 72시간이 걸리지 않은거같습니다.

승인이 되면은 메일이 오더라고요. 승인이 되었다고 축하한다고 말이죠.

게시할 광고가 바로 설정되는 경우도 있지만, 승인이 나면은 조금 시간텀을 두고서 광고들이 게재되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시작하기를 통해서 광고에대해서 설정연동을 켜주시는것이 중요하다고 보여집니다.

시작하기를 누르면은 자동광고로 수익을 늘리세요 라고 나오는데요. 저는 자동광고로 설정해두려고해요.

일일이 자기가 수동광고로 할 수 있지만 저는 그런것들이 귀찮거든요.. ㅎ

최적의 위치에 광고를 게재해 준다고 하니까요!! 믿자 구글 !!

자동의로 광고를 하기위해서

광고 => 개요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아래 연필? 클릭해주시겠어요~

그러면 아래사진과같이 광고설정부분이 나오는데요.

그 설정부분에서 자동광고를 켜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기존 광고 단위 최적화도 뭔지모르지만 켜볼게요 ㅋㅋ

아래에 일치하는 콘텐츠가 있는데요. 저는 켰어요.

뭔지모르지만 그냥 좋을거같아서 말이죠 ㅋㅋ

그다음에 하단에 광고로드가 있는데

저는 최대값으로 해둘겁니다.

뭐 블로그를 위해서 최소값을 하겠다는 분도 있는데

애드센스 한다는거자체가 광고수익 얻고싶다는 거자나요.... 선비인척.. 성인군자인척하지 않습니다.

그 목적에 맞게 최댓값으로 합니다.

그리고 사이트 적용을 눌러주세요.

옆에 어떻게 내 홈페이지에 표시가 될지 예시같은게 나오니까요 한번 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예시를 보니까 나의 블로그의 스킨상태도 광고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치더라고요. 그래서 스킨을 광고 적합형으로 변경하시느게 좋고

아무래도 과거 스킨보다는 최신으로 나온 기본스킨을 사용하는게 많은 광고를 넣기에 적합합니다.

변경사항 적용하기를 해서 하세요.

아래처럼 ㅍ시 체크하고 저장하기를 눌러주세요.

완료되었다고 문구가 뜨고 1시간정도 걸릴 수 있다고 나옵니다.

사실 1시간 정도 걸린다고 말은나오지만 10분안에 나오는거 같아요. ^^

그래도 1시간까지느 너그러이 기다려주세요

최적화에가서 => 실험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자동 최적화 켜기'를 켜주세요.

몬지몰라도 좋은거같아요~ 나의 수익을 늘리시려고하시는거자나요 맞죠?

자 우리가 이렇게해서 또 애드센스 승인까지 봤는데요.

이미 이야기를 아시는 분도 있지만, 애드센스는 저에게 그렇게 중요한 부분은 아니에요.

지금 애드센스가 3일째 수익이 들어왔는데 애드센스 수익은 확실히 제가 하는 애드포스트, 애드핏에 비해서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수익률이 좋습니다. 많은분들과 다르게 저는 네이버블로그를 주로하다 보니까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이 아직은 가장 많기는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점 있으시면 댓글이나 비밀댓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답 드릴 수 있는 내용은 또 친절하게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205

 

큐브앤컴퍼니 - 관리종목, 그리고 코스닥의견거절 시 조치는?

큐브앤컴퍼니 ​ '관'자 종목을 아시나요? 관리종목이라는 이종목. 참으로 매력(?)적인 종목이죠 종목에 어떤일이 벌어져도 놀랍지가 않은 종목일거에요. ​ 그리고 금요일 30% 하락을 이유불문?

300sos.tistory.com

 

300sos.tistory.com/1229

 

[대웅, 대웅제약] 하락하는 2형제중 어디에 더 관심이 가시나요?

대웅, 대웅제약 ​ 급상승을 보이던 2형제 어제를 기점으로 변곡점을 맞이한듯한 흐름을 보여주고 있다. ​ 차트적으로 살펴보자. 대웅 노랑선 위로 올라가면은 윗꼬리를 달고서 조정을 받았던

300sos.tistory.com

 

300sos.tistory.com/1230

 

엘아이에스 거래정지?!

엘아이에스 ​ 장중 거래정지!! 그리고 충격은 상당할듯 하다. 차트적으로 볼때 그 변동성의 크기가 어느정도일지 예측이 가능할듯 하다. 현재 뉴스, 테마의 효과가 강하게 미칠것으로 보여지기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