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블로그 구독, 이웃 등 '인연'

찐 삼백 2021. 1. 2. 10:43
728x90
반응형

저는 이상하게 그런 인연은 없는거같아요.

노력하지 않아도 만나고 마주치고 그런 인연 말이죠.

이렇게 말하니 참 슬픈인생 같은걸요?!

그런데 막 누구를 특정해서 노력해서 만들어가는 인원은 아니지만 불특정다수를 노력하여 만들어가는 인원은 있는거같아요.

주식도 그렇고, 블로그도 그렇고, SNS에서도 그렇고, 유투브도 그렇고 재택근무도 그렇고 말이죠.

그리고 이번에 제가 새로 시작하게 되는 그 일도 누군가와 함께 하려는 사람들을 만들기위한 노력의 과정이니까 말이죠.

우리와 함깨 하는 인연이 얼마나 많아졌는지 보기쉽게 그래프로 그려보았어요.

주식하는 분들이 많으시니까 주식그래프로 ㅋㅋ 보죠. (인원은 카페 인원수 현황을 토대로 작성하였습니다.)

오우야! 정말 많은 인연을 만들었네요

우리와 함께할 인연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많이 생길거에요. 그 증가의 폭이 적으냐 많으냐의 차이는 있겠지만 말이죠.

한 분. 한 분 이렇게 모이다보면 정말 주식하는 많은분들의 광장같은 곳이 될 수 있겠지요?

​블로그에서 

서로이웃이 못되어서 저를 이웃으로써 추가해주신분들도 정말 많으신데요.

블로그 정리 후 이웃중에서 서로이웃으로 올릴 분들을 많이 추려두고 올리고 있으며, 또 찾고 있습니다.

(보통 댓글, 좋아요 등 서로 많이 소통하는 분들 위주로 우선적용하고 있어요.)

다만, 그렇지않아도 한분 한분 저도 방문하려고 애쓰고 있는데 16000명가까이 되다보니까.... ㅋㅋㅋ 제가 하루 날잡고 소통을 해보았는데

아침 9시 ~ 저녁 24시까지 글읽고 댓글을 달고 좋아요를 눌르는 과정을 하는것도 200명 하기도 어렵더라고요... 이론적으로 16000명을 다 돌려면은 위와같은 날짜시간으로 밥만먹고 블로그만해서 80일이 소요됩니다.......... 적극적으로 저에게 어필해주세요!! 그럼 저는 그분들을 분명 신경쓸거에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제 블로그에 댓글, 좋아요, 그리고 기타 꿍꿍~ 등 해주시는 분들에게 동등하게 또는 더욱 나은 지수향상을 하시라고 저도 노력을 하고 있으며, 댓글, 좋아요, 꿍꿍이의 경우는 저도 반사를 빠짐없이 꼭 하고 있습니다.

이부분에 대해서도 의견들이 정말 많으시던데 한분한분 다 맞혀드리기 어렵다보니 서운함을 표하는 분들도 있지만 그래도 제 나름대로 저품질이 살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하며 보여드리고 있고 조금씩 블로그가 꿈틀거리는것도 보이고있습니다. 다만, 쿠팡등 설정으로 품질을 꾸준히 뚝뚝 떨어뜨리고 초저품질로 수렴하는 모습은 변함이 없네요 ㅋㅋㅋ

 

 

그리고 저의 티스토리

156명의 구독자 분들이 있으신데요. 

어떻게 소통해야하는지 아직 감이 잘 오지는 않지만 조금조금 노력하면서 점차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려고 노력하려합니다.  처음이라그러니 어떻게 하는거다라고 말씀해주시면은 참고반영할게요!!

아직은 티스토리가 많이 서툴고 낯설지만 분명히 티스토리도 잘 적응할거라고 믿어요 ^^

도와주세요 ~~ ㅋㅋㅋ

 

 

 

 

다른 읽어볼만한 글

cafe.naver.com/smartstockant/3138

 

[계좌관리방법] 주식하며 꼭 알아야 할 사항2

https://youtu.be/J-CBg2tDDvY

cafe.naver.com

300sos.tistory.com/877

 

공인중개사 공부 쉽게 잘하는 법

공인중개사 시험이 이제 1달앞으로 다가왔네요. 저는 하지만 아직도 7월모의고사를 올리고있는? 공부안하니? 사실... 뭐 그렇게 난이도가 높은 시험이 아니기 때문에 다른것들하면서 준비할 수

300sos.tistory.com

blog.naver.com/qkrghwns_456/222172687441

 

곱창정비소 - 곱창냄새 없는 곳?! (Feat. 막창, 오돌뼈)

지금 저의 블로그는 코로나 여파로인해서 맛집 카테고리 글들은 과거 부터 매우 천천히 올라오고 있으며,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