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자동차세(2기분) 코로나니까 온라인으로 납부해요

찐 삼백 2020. 12. 21. 18:03
728x90
반응형

자동차세 2기분 납부일이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납부시즌에 은행에 가면은 코로나에 위험할 수가 있자나요?

그래서 온라인으로 납부를 하도록 해보지요!!

서울시 ETAX를 접속합니다. 해당링크를 글 하단에 남겨둘게요.

홈화면인데요 홈화면 주황색 박스안에 납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탁탁탁탁탁하고 말이죠?

혹시 납부번호를 못보시나요?.... 그러면 아래에 납부번호 확인방법을 눌러봅시다.

눌러서 조회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사진이나옵니다.

12월달까지 납부했을대와 그 이후 납부했을때 금액차이 이런것들이 나오네요.

그렇다면은 저는 당연히 납기내에 내야죠!!

납부방법에는

은행납부, 카드납부, 간편결제가 있습니다.

저는 카드납부!!

요즘에는 카드로 공과금 납부시 혜택을 주는 업체들이 많죠? 요런것들 카드로 써주면은 좋죠 좋아 ^^

타타타타타타탁다하면은 납부 완료되었다고 나옵니다.

납부 완료!

영수증도 받아두세요

혹시 안냈다고 서울시가 우길? 경우를 대비해서 말이죠

의심이 많은 남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납부확인서도 하나 출력

뭔지 모르지만 그냥 좋은게 좋은거다 다다익선!!

납부하기 짱쉬워요 벌써끝나버린거랍니다. ㅋㅋㅋㅋ

세금내는건 참 쉽다. 쉬워~~ 확인도 적고 ~~ 좋다좋아 ~~

서울시 ETAX 바로가기

https://etax.seoul.go.kr/index.html?20201221

 

서울시ETAX - 소중한세금! 알뜰하게 사용하겠습니다

 

etax.seoul.go.kr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205

 

큐브앤컴퍼니 - 관리종목, 그리고 코스닥의견거절 시 조치는?

큐브앤컴퍼니 ​ '관'자 종목을 아시나요? 관리종목이라는 이종목. 참으로 매력(?)적인 종목이죠 종목에 어떤일이 벌어져도 놀랍지가 않은 종목일거에요. ​ 그리고 금요일 30% 하락을 이유불문?

300sos.tistory.com

 

blog.naver.com/qkrghwns_456/222176699241

 

데이트 코스

To, 블로그씨블로그씨 요즘 데이트는 화상통화나 줌 등 온라인으로 해야해요.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분들...

blog.naver.com

 

cafe.naver.com/smartstockant/8054

 

12.21. 매매일지(심화반)

안녕하세요. 12월도 이제는 다 끝나가네요? 여러분들은 마무리 잘 하고 있으신가요? 남은 목표는 무엇이세요? 우리의 목표는 1분이라도 더 많은 분이 함깨 붉은 빛을 내는...

caf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