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1/05 100

5월 31일 매매일지(심화방)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고 소통을통해 얻어가는게 1이라도 있다면은 우리는 그것또한 한 번 얻어갈 필요가 있지 않을까?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 삼백주식SOS(Smart개미 차트를 ... : 네이버 카페 주식 초보/전업/직장인 등등 개미들을 smart하게 만들어 주식시장에서 살아남게 만들기 위함. cafe.naver.com 출처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8698 5.31. 매매일지(심화방)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고 소통을통해 얻어가는게 1이라도 있다면은 우리는 그것또한 한 번 얻어갈 필요가 있지 않을까? https://cafe.naver.com/smartsto... cafe.naver.com

재테크 2021.05.31

애드포스트 4월수익금 입금 완료~

애드포스트 4월분 수익이 입금되었다. 99,745원이다. 실지급액이 10만원이 되지 않았다. 앞선 글에서 언급했던 수익금액과 차이는 세금부분이 차감되서 들어오기 때문에 그렇다는것을 우리는 계속된 이야기로 이제는 알 수 있다. 기타소득으로 잡혀서 8.8%의 세금을 땐다고도 우리가 저번에 이야기했던 기억이있다. ​ 다시한번 살펴보자. 세금차감전 금액이 109,360원이었다. 그리고 들어온 금액이 99,745원이다. ​ 그렇다면 109,360원 * ??% = 99,745원 ??% = 91.2%가 된다. 그렇다면은 세금은 8.8%가 차감된것 기타소득이기 때문에 그렇다는것이다. ^^ ​ 수익이지급되고 또다시 알림과 메일로 한번더 확인이 와요. 여러경로와 수단을 통해서 지급되었음을 알려주더라고요 ^^ ​ 4월분 수..

자기개발 2021.05.31

만도 자동차 테마주 저점일까? 하락지속일까?

만도 자동차테마주는 다시한번 빛을 볼 수 있을것인가? 최근 몇개월 추세가 많이 주춤하다고 느끼는 분도 있을거고, 긍정적인 요소로 보는 분들도 존재할겁니다. 우리여러분은 어떻게 자동차 테마주의 미래를 보실지 궁금하군요. 우선 가장 먼저 눈에들어오는거는 새까맣게 검정색으로 되어있는 신용칸이군요 ^^ 까만게 뭐? 하는분들은 공부방 기본 게시판이나 우리의 오늘의상한가영상등을통해서 함깨 같이 공부해보아요~ 만도를 제가 오늘 토론종목으로 잡은 이유 중 하나는 심화방에중에서도 한 분이 자주 들어가는 자리가 형성이 된듯하여서 제가 올려봅니다. 그분의 기준으로는 매수시점이 될텐데요. 제가 기본방분들에게 알려드리는 자리와는 조금 상이하기는 합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한번 지켜보죠. 과연 그분의 매수타이밍은 좋..

재테크 2021.05.30

롤토체스 2등맨이 또 이등

롤토체스 꾸준히 이길수 있는거 참 좋죠. 저도 마찬가지에요. 패배를 중요하게 말하고하지만 승리를하면 기분이 더 좋은것은 사실이에요. 사람이란게 참 그렇습니다. ㅋㅋㅋㅋ ​ 1등 용사냥꾼 + 군단 + 척후병 등 제가 요즘 좋아하는 조합이고 사실 대세가 아닌가 싶기도합니다. 참 좋습니다. 케일의 군단힘 그것또한 너무 강했어요. 이길 가능성이 보이지 않았다. 캐릭터를 다팔고싶었어요 ㅋㅋㅋㅋ ​ 2등 (나의 덱) 빛의 인도자 + 재생술사 + 기원자 + 군단 + 싸움꾼 + 망령 등 좋습니다. 좋고요. 훌륭합니다. 남들이 요즘안가니까 더욱 덱모으기는 편해졌습니다. 그럼에도 2등!! 3등과 덱이겹쳤어요 하... 하지만 1등도 4등이랑 덱이 겹치니 용사냥꾼 척후병 덱이 더욱 좋은것으로. ​ 3등 빛의 인도자 + 신왕 ..

롤토체스 2021.05.30

5만원도 안남은 나의 P2P

P2P투자 분명히 매력적인 투자대안이 될 수 있었지만, 참 불쌍하게도 소수의? 누군가들에 의해서 많이 피폐해진 투자안이 되었고 투자대안으로써 사실 이제는 많이 그 빛이 희미해진 상태에 있다. 나 또한 결과적으로 진행하며 약 6% 약간 안되는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지만, 더이상은 투자금액을 늘리지 않고 계속해서 비중을 1년이상 줄이고 있는 중이다. ​ 5월 25일에도 원금과 수익금이 들어왔고 ​ 5월 13일에도 이미 들어왔었습니다. 그리고 ​ 5월3일에도 수익금과 원금이 들어왔지요. ​ 워낙비중도 작고 다른곳에 신경쓸일이 많다보니 . 그리고 저 자체도 이제 투자를 줄이다보니 계속 자주 이야기를 쓸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기도했고말이죠. 받은금액 한번에 인출신청합니다. 3주동안 들어온 원금과 이자의 합으로하니까 ..

재테크 2021.05.30

돈까스를 먹는 우중충한 날

언제먹어도 맛이있는 돈까스 미미를 가서 먹어보아요. 비가오는 날씨라그런지 우중충하게 사진이 찍히는군요. 맛미 맛미 인가봅니다. 전문점이라니 한번 들어가보죠~ ​ 저는 그냥 기본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저 빈 종지는 소스 찍어 먹는 종지겠지요? 우리여러분들 다 잘 아시지요?~ 돈까스 저런식의 데코는 이제 거의 국로인듯합니다. ㅋㅋㅋ ​ 돈까스으 ㅣ중요한 튀김옷 튀김옷이 눅눅하다는것은 돈까스집으로써 무엇인가 실패한것이라고 저는 생각해요 . 저는 튀김옷이 눅눅하거나 축축해진곳은 2번다시 가지않거든요. 하지만 이곳은 우선 그부분에서는 저에게 나온돈까스는 합격점을 받았습니다. ^^ ​ 더 맛있는 맛을 찾으러 계속 떠나보겠습니다. 오늘은 비오고 날도 쌀쌀하니 모두 따뜻하게 입고 나오세요. 뭐 코로나가 창궐한 시대이니..

차타고 갑니다. 이번에 강남과 서초를!!

강남, 서초를 걸어요 많은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실제로도 많이...? 따라해보셨다는 분들도 나오는 놀라운 글인데요. 이번에는 차를타고 돌았습니다.!! 차를타고 돌았어요....중간중간에 막 멈춰서있을곳도 없고 너무 슬펐어요 ㅜ ㅠ 어쨋든 차로 도는 강남은 또 새로웠습니다. 이렇게 차로 돌아도 ;; 가깝지 않은곳을 나는 얼마나 도대체 멀리멀리 걸어서 다닌거냐는?? 지도에서 별만 보아도??? 별만 보아도 내가 얼마나 많은곳에 자취를 남기었는지 알수가 있군요. 그렇죠? 나 정말 열심히 했어 절대적으로 다른사람들에게 뒤처진 시간을 보완하기위해 정말 크게 크게 !! 노력하고있는가 이런 노력은 언제어디서나 누구에게나 중요하다. 설령 아직 결과물이 만들어지지 않았다고해도(사실 속땅한건 사실이죠 끄덕끄덕~) ​ ​ ​..

5월 28일 오늘의 상한가 종목

삼성제약 - 췌장암 치료제 관련주 남양유업 - 매각에 대한 기대감 남양유업우 - 우선주 SM C&C - 네이버, 카카오 SM지분인수에 따른 수혜기대 신영스팩6호 - 스팩주 하이제6호스팩 - 스팩주 삼성스팩4호 - 스팩주 에코프로에이치엔 - 상장주 https://youtu.be/IDro0vKNLqA 주식하는 모든사람이 다 주식을 잘하는 그날을 기대한다. 그런 시장은 지금보다 더욱 건강한 주식장이 형성되어있을것이다.!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 삼백주식SOS(Smart개미 차트를 ... : 네이버 카페 주식 초보/전업/직장인 등등 개미들을 smart하게 만들어 주식시장에서 살아남게 만들기 위함. cafe.naver.com 출처 https://cafe.naver.com/..

재테크 2021.05.28

5월 28일 매매일지

오랜만에보는 손실인증 장면 손절인증은 더욱좋은 종목을 잡기위한 청신호?! 그러할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우리는 한 발 한 발 더욱 앞으로 나아가는 중.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 삼백주식SOS(Smart개미 차트를 ... : 네이버 카페 주식 초보/전업/직장인 등등 개미들을 smart하게 만들어 주식시장에서 살아남게 만들기 위함. cafe.naver.com 출처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8691 5.28. 매매일지(심화) 오랜만에보는 손실인증 장면 손절인증은 더욱좋은 종목을 잡기위한 청신호?! 그러할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우리는 한 발 한 발 더욱 앞으로 나아가는 중. https://... cafe.naver..

재테크 2021.05.28

언제나처럼 그렇게 나는 걷는다.

평소에 대로변과 하나 이면사이를 자주갔다면은 이제는? 더욱 깊숙한 곳으로 가야하는 그곳. 대부분의 강남,서초에서는 차를타고 가라고 말한다. 그런데 나는 걸어갔다. 그래서 더걸렸을 수도 있다. 시간ㅇ ㅣ 말이다. 내일부터는 차를 타고 돌아야 할거같다. 적어도 이곳에서는 말이다. 그래야지 개수를 채울 수 있을거같다. ​ 지나가다보면은..... 엄청난 오르막길 + 계단도 만난다. 깜짝 놀란다. 깜짝깜짝 ㅋㅋㅋㅋ 정령 강남은 언덕과 내리막의 세상!! ​ 다른어딘가에서 또 만나는 언덕 저멀리 가면서도 입이 떡 벌어진다. ㅎㅎ;; 언덕이야 언덕 물론반대에서 올때는 내리막길입니다. ~~~~ ​ 어어어어 지나다가본 한국유나이티드제약?? 내가 아는 주식에서 많이 보았던 그 유나이티드제약?! ​ 그리고 오르막이 있으면 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