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2등맨이 또 이등

찐 삼백 2021. 5. 30. 19:09
728x90
반응형

롤토체스 꾸준히 이길수 있는거 참 좋죠.

저도 마찬가지에요.

패배를 중요하게 말하고하지만 승리를하면 기분이 더 좋은것은 사실이에요.

사람이란게 참 그렇습니다. ㅋㅋㅋㅋ

1등

용사냥꾼 + 군단 + 척후병 등

제가 요즘 좋아하는 조합이고 사실 대세가 아닌가 싶기도합니다.

참 좋습니다. 케일의 군단힘 그것또한 너무 강했어요. 이길 가능성이 보이지 않았다.

캐릭터를 다팔고싶었어요 ㅋㅋㅋㅋ

2등 (나의 덱)

빛의 인도자 + 재생술사 + 기원자 + 군단 + 싸움꾼 + 망령 등

좋습니다. 좋고요. 훌륭합니다. 남들이 요즘안가니까 더욱 덱모으기는 편해졌습니다.

그럼에도 2등!! 3등과 덱이겹쳤어요 하... 하지만 1등도 4등이랑 덱이 겹치니 용사냥꾼 척후병 덱이 더욱 좋은것으로.

3등

빛의 인도자 + 신왕 + 싸움꾼 + 망령 + 재생술사 + 기원자 등

저와 같은 덱이죠. 그럼에도 저와 3등 모두 좋은등수를 택했다는것은 아직도 이덱은 분명히 유망하다는것이라고생각합니다.

우리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시죠?^^

4등

용사냥꾼 + 척후병 + 군단 + 빛의 인도자 등

1등과 겹친 4등 1등보다 더욱 나은 덱이될수도있었지만 아.. 빛의인도자까지 함깨 섞으려고한게 너무 투머치하지않았나싶다.

모든지 적절한게좋은거같습니다.

저의 덱은 이랬습니다.

저의덱은 약하지않았습니다.

저의 덱은 훌륭했습니다.

하지만 1등을 넘기에는 도리도리

다음판에는 1등을 그래도 해보기 위해서!!

1등을 위한 나의 행동은 계속됩니다.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363927491

 

애드포스트 5월 1,2주차 수익

애드포스트 수익 많은분들이 제 블로그에서 관심가져주시는 상당히 인기있는? 포스팅 글 중 하나의 카테고...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