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1등을 꾸준하게 하고싶어요!!

찐 삼백 2021. 5. 17. 08:44
728x90
반응형

롤토체스 잘하고 싶습니까? 저도 잘하고 싶습니다.

승리하고 싶습니까? 저도 승리하고 싶습니다.

그럼 무엇이 필요할가요? 고코인 캐릭이 필요합니다.~(막이래 ㅋㅋㅋㅋㅋ)

이번주도 우리는 승리를향해 아자아자

1등 (나의 덱)

빛의 인도자 + 기사 + 싸움꾼 + 망령 + 기원자 + 재생술사 + 신왕

정말 좋은 덱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가운데 타릭을 배치하였는데 좀비화가.. 되는것을 느꼈어요. 빛의인도자와 시너지가 상당히 좋은것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또한 망령버프로 1번씩 살아나는 그힘도 있으니까 캐릭터들이 .. ㄷㄷㄷ...;;

좋다 역시나 좋다.

2등

구워받은 자 + 군단 + 영겁 + 정찰대 + 신비술사 등

구원받은자 제가 한동안 많이 이글 이후에 사용하던 조합이 되기도 하는 시너지효과에요.

구원받은자 남아있는 캐릭의 힘 증가는 정말 무시할수가 없더라고요.

특히 케일에게 후반기 집중되는 그 파워 매우 강합니다.

케일의 궁극적인 공격스킬 이펙트보면은 진짜... 꼭 가고싶은조합이죠 ^^

3등

망각 + 암살자 등

망각 좋다. 특히 망각은 고코인캐릭터와 저코인캐릭터들의 능력들이 상당히 좋은편에 속하는 캐릭들이 많아서 더욱 그렇게 느껴지는거같다.

1코인의 워웍, 베인 등 부터해서 3코인의 카타 4코인의 드레이븐 등 좋은캐릭들이 즐비해있다.

그리고 망각의 시너지효과를 본다면은 충분히 망각에대한 매력에 빠질 수 있다. ^^ 좋은 선택이었고 훌륭했다.

4등

괴생명체 + 용족 + 주문술사 + 용사육자 + 싸움꾼 등

아무래드 세트3성으로인해서 용족을 끝까지 말고나간거같다. 하지만 용족이라는 시너지는 어느 일정수준 이후로 버려줘야 한다.

용족을 버리라고 모든 용족캐릭터를 버리라는게아니라 '용족'그 시너지만 버리면된다. 용족캐릭터들은 어떤 방향으로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이곳저곳에 잘 붙어서 힘으 ㄹ낼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하이머딩거에 집중한 재생술사 쪽으로 강화한다거나 애쉬를 중심으로 한 신록+ 정찰대로 힘을 주는식을 많이 사용한다.

저의 덱은 아래와 같습니다.

크으 든든한 가렌과 타릭!! 땡땡하고 오래살고 뒤에서 딜러들은 엄청난 힘으로 쏟아붓고!!!

퍼퍼퍼퍼퍼퍼퍼~팩트하군요

이번주도 이겨봅시다.

우리는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아자아자

다른이야기 읽어보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352275680

 

부모님 백신접종 예약은 다들 하셨어요?

코로나 백신 접종하셨나요? 하신분도 못하신분도 있겠지요. 그럴 수 있습니다. 저는 아직 대상자가 아닌지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