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1등 다시하면 되지 머~ 롤토체스

찐 삼백 2021. 5. 19. 00:36
728x90
반응형

롤토체스 포기는 없습니다.

계속해서 하면은 분명히 좋은결과는 누구에게나 나타날거에요.

사실 롤토체스 말고 세상 어떤것이든 다 마찬가지이기는 합니다.

할 수 있을까요? 할 수 없을까요?

1등

기사 + 철갑 + 척후병 + 용사냥꾼 + 신왕 등

제가 요즘에 많이 좋아하는 덱이기도한데요. 매우 강합니다. 딜이 용사냥꾼을 위주로 진짜 강해요강해

그리고 지금 1등이간 기사 + 철갑으로 인해서 몸빵도 강합니다.

마딜로 막 꼳아넣는 덱이아니라면은 충분히 이 덱은 매우 매력적인 순위를 나에게 안겨줄것이라고 지금은 저는 생각해요.

2등 (나의 덱)

영겁 + 망각 + 암살자 + 괴생명체 + 싸움꾼 + 주문술사 등

망각과 괴생명체 동생이 좋다고해서 가보았음

사실동생은 괴생명체 + 정찰대(애쉬)를 주로 사용함.

나는 근데 잘 맞지는 않더라고요. 그래서 한번해보기는 했는데 그냥 내가 잘하고 재미있고 좋아하는 조합으로 가려고해요.

3등

신왕 + 빛의 인도자 + 재생술사 + 기원자 + 싸움꾼 + 망령 등

강하다. 부인할 수 없다.

이번시즌 처음 가장 핫한 조합이기도 했으니까 말이죠. 하지만 계속된 벨런스 조정과 앞으로의 계속된 수정으로 점점 조정이 되겠지요.

그럼에도 아직도 좋은 상위 조합인거는 부인할 수 없는것은 사실입니다.

카르마에 얼마나 많은 공격이 가능한지가 관건. 그러기위해서는 앞에서 오래 버텨주어야한다.

4등

망령 + 영겁 + 악의 여단 + 암살자 + 신비술사 등

우선 강하다 특히 악의 여단은 빛의인도자 다음으로 각광을 받은 조합이기도하다.

그런데 어느 캐릭터에게 힘을 몰아줄건지가 상당히 중요하다고 지금은 보여진다.

그 캐릭터가 캐리를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어야한다.

여러분은 어느캐릭터에게 힘을 실어주실건가요.

저는 캐릭터들을 이렇게 똘똘 뭉쳐두었습니다.

드레이븐아 캐리하여라 캐리!!!! 가즈아~!~!~!~!~!

앞에서 버텨주면 나는 승리하리라!

다음에는 다시 1등을 도전해보도록 하겠어요.

우리는 조금 더 강해질겁니다.

이렇게 계속 조합들을 보고 비교하니까요.

다른 이야기 읽어보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1745533050

 

재택근무,주부부업, 직장인투잡, 대학생알바 실체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점을 조금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혹시라도 궁금증이 해소되...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