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마스터까지 어렵지 않아요~

찐 삼백 2021. 5. 10. 15:51
728x90
반응형

우리의 목표는 마스터입니다.

하지만 현실은 브론즈에서 올라가고 있군요. ㅎㅎㅎ

그래도 괜찬습니다. 꿈이 커야지 재미있고 즐겁지 않겠습니까?

같이 또 살펴보죠. 게임도 공부해야 등수가 올라가나?~~~

1등

신왕 + 기사 + 신비술사 + 영겁 + 정찰대 등

아 아직캐릭터들이 다 익숙하지가 않아서 어렵네요.

딜은 나쁘지 않은조합같아요. 그리고 가랜2성이 매우 눈에 띄고 애쉬3성.. 공속이 어마무시하게 화살이 날라 들겠군요.

강함을 인정합니다. 다이애나와 같이 암살자가 있나?

2등

군단 + 구원받은자 + 기병대 등

좋은 도전입니다. 제가 요즘에 좋아하게 사용하는 조합이기도한데요.

군단!! 공속으로다 녹여버리겠어!!

하지만 저는 용사냥꾼을 군단과 함깨 섞기에 그부분이 조금 개인적으로는 아쉽네요

조금더 강한 딜이 나오지 않나 라고 생각하거든요.

3등 (나의덱)

악동 + 극악무도 등

티모를 믿고 갔다. 티모를 2성을 만들고 싶었다.

하지마 나의 꿈은 처참히..

아니 소라카는 또 왜 3성까지 뜬거야.. 왠만큼 2성으로 있다가 버리려고했는데 3성이 나오니까 버릴수가 업센 ㅎㅎ;;;

그래도 즐겁게 한 한판!

티모의 힘을 극대화하려면은!! 앞에서 버텨줄 기병대가 답인가?!

4등

망각 + 암살자 + 기병대 등

망각 좋죠. 기병대 앞에서 버텨주고 카타와 드레이븐의 공격 이건 누구나 안당해보면은 모르죠.

그래도 딜러들의 급성장을 하지 않은 상태였기에 제가 이길 수 있었던거같아요.

4등의 조합도 훌륭했다 라는 평을 해주고 싶군요!

이렇게 한판이 끝나고 저는 다시

새로운 한판을 하러갑니다.

게임을 하는 큰 이유는 블로그에 글쓰기 위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등 (나의 덱)

빛의 인도자 + 신왕 + 재생술사 + 기원자 + 용사육사 등

빛의 인도자는 저에게 승리를 주는 참 좋은 덱입니다. 저는 비츠이 인도자로 승률이 꽤나 높은거같아요.

물론 재생술사가 요즘 핫하고 대세이긴한대 재생술사와 빛의인도자 조합도 정말 좋군요.

악의 여단을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저와는 잘 맞지 않는다고 생각해서? pass

2등

악동 + 극악무도 + 기사 + 철갑 + 기사 + 기병대 등

케넨 되게 신경쓰임.... 스턴이 은근히 무시못함.... 거기다 3성이어서 강력크하기까지 하다.

내가 이길수있었던것은 재생술사들의 강인한 재생력!!

엄청 강했지만 조금 안타깝겠어요 티모 2성을 빠르게 만들었다면은 게임은 또 달라질수있었던 1판

3등

망각 + 척후병 + 암살자 + 용사냥꾼 + 군단 등

좋은 시도이죠? 충분히 노려볼 수 있었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망각을 버리고 다른것에 조금더 힘을 실었다면은 좋은 성적이 나지 않았을까싶습니다. 예를들어 군단쪽으로?

뭐 결과론적이지만 말이죠.

트런들 3성 정말 아프더군요 몽둥이찜질 한방에 데미지가 쭉쭉 달아나가는 캐릭터들을 보니까말이죠.

4등

암살자 + 구원받은 자 + 군단 등

암살자 강하다. 근데 턴이 지나가면서 캐릭터들을 똘똘뭉쳐둘경우에 쉽게 이길 수 있는것같다.

흩어져두면 쉽게 내가 죽지만 말이죠.

그래도 카타 3성이라서 힘 빡시게 주고 한번 덤벼볼만했지요~

이번판 저의 덱은 아래와 같습니다.

어마어마하게 강해보이지 않나요?

리븐... 잘버텨잘버텨 죽지를 않아~

그렇게 저는 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실버 두둔

마스터까지 얼마나 많이 가야하나? 막이래 ㅋㅋㅋ

그냥 계속 블로그를 위해서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마스터까지 함깨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