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잘하는 이유는? 빛의 인도자 때문

찐 삼백 2021. 5. 5. 15:01
728x90
반응형

 

롤토체스 새시즌 매우매우 재미가 있습니다욧~~

아이템에 있어서도 조합의 다양함이 생긴점도 게임의 흐름이 더욱 넓어진 느낌이에요.

저도 지금 하고 있지만 아이템이 아직 익숙지 않아서 그림자템들의 조합에 당하는 경우도 많네요.

 

1등

기원자 + 영겁 + 재생술사 + 빛의 인도자 + 용 사육사 등

빛의 인도자가 아무래도 계속 강새를 기어가고 있는거같습니다. 저도 빛의 인도자 갈때와 안갈때의 등수의 차이가 상당합니다.

특히 카르마의 힘... 매우 강합니다. 무서운 카르마

 

2등

기원자 + 구원받은자 + 영겁 + 빛의 인도자 + 기사 + 신왕 등

가랜 좋아요. 카르마 좋아요. 신드라 좋아요.

하지만 1성이었던것이 아쉽지 않나합니다. 2성은 되었어야지 힘이 강하지 않았겠나라고 생각하는데

3성을 4마리 가지고 있던 내가.. 더 낮은 등수인거보면은 뭐.. 조합이 더욱 중요한 현시즌이 아닌가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3등

망령 + 암살자 + 어둠의 인도자 + 신비술사 등

암살자의 녹임이 매우 강하다. 그냥 철철철 녹아버렸다.!

카타리나가 특히 강한거같은데 사실 녹턴의 강함이 나를 그냥 슥슥 찢어버렸다.

지켜보면서도 슬펐다.

 

4등 (나의 덱)

악동 + 신비술사 + 용 사육사 + 기사 등

3성 캐릭이 4마리나 되었다. 그런데 4등이다.

아무래도 조합의 중요성이 이번시즌 처음인 지금 시점에서는 더욱 종요한것같다. 악동과 조합을 기사로 가져간 나의 잘못인가?!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다음판!!

결과를보고 깨달았다. 빛의 인도자를 가야지 하고 말이죠.

그래서 빛의 인도자를 가보기로 한다.

 

 

1등

빛의 인도자 + 암살자 + 기원자 + 신왕 + 재생술사 + 척후병 등

빛의인도자가 역시나 보이죠. 소라카 3성보이네요. 재생술사도 좋은 시너지가 있습니다. 재생술사들의 힘이 매우 무섭더라고요. 기원자와 함깨 같이 가져갈때 빛의 인도자와 시너지가 매우 좋아보여요.

 

2등

망각 + 암살자

망각의 힘을 아시나요? 망각이 강해요 특히 저는 카타리나와 드래이븐에게 힘을 몰아주는 조합이 아닌가해요.

그리고 앞에 헤카림, 워웍 3성이 버텨주는 시간이 길었던것도 카타와 드븐의 힘을 강하게 만들었겠지요?

 

3등 (나의 덱)

빛의 인도자 + 재생술사 + 기원자 + 척후병 + 암살자 등

크으 ~ 전판의 교훈을 그대로 반영하는 멋진 훌륭한 저이군요?

빛의 인도자는 위의 조합도 보면 알겠지만 분명히 매력이있다 겹치는 사람들이 많음에도 그 중복자들이 다함깨 4등안에 드는 놀라운 힘이있다.

다음에 너프 1순위....

 

4등

빛의 인도자 + 기원자 + 신왕 + 재생술사 등

1,2,4등이 모두 덱이 겹친다. ㅋㅋㅋㅋㅋㅋ

믿고가는 빛의 인도자 너무 강하다. 빛의 인도자와 무엇을 섞어가느냐의 싸움일뿐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오늘은 평소와 다르게 2게임을 함깨 보았는데요. 1게임보는거보다 2게임 보는게 더욱 좋으실까요???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334584272

 

애드포스트 4월 3,4주차 수익과 4월 총 수익

안녕하세요 5월이 벌써 밝았네요. 4월은 여러분들에게 어떤 한달 이었나요? 저에게는 그다지 좋지는 않은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