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를 잘하고싶다하면 1등을 할지어니~

찐 삼백 2021. 6. 1. 08:33
728x90
반응형

롤토체스 1등을하기위해서는?

많은것들이 필요하지만 꾸준함도 역시 이 게임에서도 중요한거같다. 절대적인 게임수가 많으면은.. ㅋㅋ 그만큼 1번이라도 1등할 확률이 높을테니 말이다. 겜돌이 아님 블로그위해 열심히 할뿐 ㅋㅋ

1등 (나의 덱)

구원받은자 + 정찰대 + 기사 + 신왕 + 기원자 + 신록 등

구원받은자의 힘!! 케일의 힘!! 케일 혼자남아서 게임을 정리하는 많은판을 보았을겁니다.

물론 얼마전 케일은 더 강했지만 아직도 강함은 부정할 수 없다.

케일2성을 빠르게 만들 수 있었던게 좋은 기회였다.

2등

척후병 + 철갑 등

좋다. 강하다 요즘 메타에도 맞는다.

나는 개인적으로 잭스에게 힘을 실어주고 케넨에게 모렐로를 줄 수 있다면 이 조합은 정말 성공한 조합이라고 생각한다.

다른캐릭터도 좋긴하지만 말이죠.

3등

망각 + 주문술사 등

망각!! 강하지만 드레이븐의 극공이 필요한 조합 드레이븐을 잘키울 수 없다면은 그 힘은 분명히 딸리리라~

드레이븐이 1성인게 아쉬움이 남는다.

4등

빛의 인도자 + 암살자 + 망령 + 악의여단 + 재생술사 + 암살자 등

악의여단이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는데 누구에게 몰아줄건지가 중요하다. 이조합에서는 누구에게 주어야할까? 카직스? 르블랑?

보이지 않는다 슈퍼캐리할수 있는 캐릭을 하나 가져가야했다.

저의 조합댁은 아래와같았습니다.

사실 케일보다 벨코즈가 주요 핵심이었죠 ^^

오늘도 모두 행복 가득한 하루 되봅시다.!!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376331998

 

애드포스트 4월분 수익 입금 완료.

애드포스트 4월분 수익이 입금되었다. 99,745원이다. 실지급액이 10만원이 되지 않았다. 앞선 글에서 언급...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