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오랜만에 합니다.~

찐 삼백 2021. 8. 22. 16:52
728x90
반응형

롤토체스 잘하기 정말 어렵죠.

오랜만에 게임을 하게 되었어요.

이번에 3일이나 연속으로 쉬면서 참 많은 생각을 할 수 있게 되었죠.

무슨조합이 있는지도 모르겠어요 ㅋㅋㅋ 그냥 뭐 해보는거지요.

1등 (나의덱)

철갑 + 기사 + 망각 + 군단 + 신왕 + 무생물 등

맞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어쨋든 이조합으로 진짜 매우 쉽게 이겨버렸네요. 원래 이렇게 쉬운건지는 잘 모르겠으나

매우 합리적인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흥미진진하지 않은 게임이었어요. 높은점수차로말이죠.

2등

망령 + 암살자 + 기타 등등 ..

잘 모르겠어요 너무오랜만에하니까

어쨋든 막 360도 뱅글뱅글 돌면서 때리는 저 캐릭터 녀석이 조금 성가시기는했으나 무생물?로 주위 지켜주고 기사,철갑의 버프를 받으니 뭐 그다지 아프지 않더라고요.

3등

악동 + 포병대 + 기타 등등

뭐야 악동이다 악동

악동 3성 4마리 후덜덜.. 악동이 많이 안좋아졌나봐요? 뭐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째ㅑㅅ든 당분간은 저 조합은 피해가야겠군요 3성이 4마리인데도 저러면말이죠.

4등

기사 + 용족 + 빛의인도자 + 재생술사 + 산왕 + 기타 등등

음 빛의인도자 내가 예전에 좋아하고 잘가던 조합이네요?

아직도 쓸만한가봅니다. ?

카직스는 아직도 많이 아프죠?

뭐 어쨋든 저는 잘 몰라요 지금시즌

이제 막 처음해본거고 오랜만에 한거다보니

부담없이 매우 재미있게 다른거 쓰면서 틈틈히 신경써주다보니 1등해져있네요 ;;;

롤토체스의 가장큰 장점은?

다른거하면서 그냥 옆에 창화면 하나 켜두고 다른거에 집중하면 된다는것?

다른 이야기 읽어보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439329899

 

7.20. 강남구 킥보드를 타고 다녀요~

강남구 서초구를 걸어요인데 서초구는 많이 안온다고 서초구분들의 민원이 상당히 많습니다. ㅋㅋㅋㅋ 저도...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