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다시 시즌1의 영광을 찾으러~

찐 삼백 2021. 10. 6. 21:48
728x90
반응형

 

롤토체스 다시 다이아가 가능할까?

(시즌1을 참고해주세요)

다시가능하다. 지금이 적기이다. ;; 내가 자가격리중인 이시기에 다시한번 대권도전!! ㅋㅋㅋㅋ

아 생산적인일을해야하는데 참;;

이게 뭐 의도치않게 갇히니까 할 수 있는게 많이 없네요.

준비할시간이라도주면 많은 준비를하고 했을텐데

 

1등

기원자 + 재생술사 + 극악무도 + 악동 + 무생물 + 신비술사 + 망령 + 싸움꾼 + 괴생명체 + 용사육사 등

뭐야.... 뭐이리 조합이 많어... 드럽게 강해보이네... 누누 3성이라.. 원콤나겠구만요 몸빵들도

ㄷㄷㄷㄷ 강할거로보임

 

2등

철갑 + 기사 + 승리자 + 척후병 등

아 척후병 강하다강해 그리고 가렌 2성 풀템 너무 강한거같아요... 막다 죽여버려.. 무서워

 

3등 (나의덱)

군단 + 철갑 + 기사 + 빛의인도자 + 척후병 등

야스오에 힘몰아주기 사실은 드레이븐에 몰아주기? 둘다 몰아주기 슈퍼딜인데 나는 왜 위에 2명을 이기지 못한것인가?

무엇이 문제였던것인가 2등을 못이긴건 좀 어이

 

4등

군단 + 구원받은자 + 기원자 + 재생술사 등

이조합이조합 좋다. 내가 지금도 사용하면서 글쓰고 있는데 좋다좋아.

근대 4등밖에 못한건 뭐지 무엇이 문제일까 생각해보자.

진짜 좋은덱이던대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저의덱은 아래와같이 사용했어요.

저는 1자 정렬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다음판 돌입 두둥 (골드가 다가온다 두둥)

 

1등

기사 + 철갑 + 어둠의인도자 + 정찰대 + 승리자 등

아 여기도 가렌이네.. 가렌2성.. 너무해 진짜

근대 그 막 돌아다니면서 활쏘는애도 너무함~

 

2등

구원받은자 + 주문술사 + 기병대 등

기병대 돌격하고 주문술사 딜넣고 매우 역할분담이 잘된조합같아요.

다만 기병대 빵빵하게 받혀주어야겠죠? 클래드가 그 역할을 잘한거같네요.

 

3등 (나의덱)

척후병 + 군단 + 철갑 + 기사 등

네가 계속해서 가는 덱 나는 고집이있다. 나의덱을.. 믿는다.? ㅋㅋㅋㅋㅋ

아 유연한생각 사고를 하지 못하고 있음 문제있어보임

 

4등

망령 + 괴생명체 + 철갑 + 기사 + 승리자 + 망령 등

좋다 좋아. 이조합도 좋다. 나는 근대 괴생명체한테 골고루 템을 못줘서 사이온이 강하지못한데 다른분들은 사용을 잘한다.

나는 아이템 몰아주는걸 너무좋아한다... ㅋ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렇게 또 열심히 게임을 했다.

그런데도 아직 자가격리 시간은 많이 남았군 흠흠흠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527007585

 

나를 돌아보는 시간과 선릉과 한티

저는 지금 확진자 접촉으로 분류되어 자가격리중이에요 ㅜㅠ 그래서 오늘은 우리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