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치즈베이컨버거 VS 싸이버거 당신의 선택은?!

찐 삼백 2020. 8. 13. 01:31
728x90
반응형

아아

맘스터치의 버거는 얼마나 맛있던가

이번에는 싸이버거와 치즈베이컨버거를 먹어보도록 하지요.

사실저는 싸이버거, 불새버거파이기에 치즈베이컨 이런쪽은 잘 손을 안됩니다.

동생이 사왔길래 저는 당연이 싸이버거 픽픽픽

하지만 남의떡이 커보이는걸까요?

치즈베이컨버거는 어떤가 궁금했어요.

그래서 동생꺼 찰칵

음 몬가 높이는 높아보인다.

흰색 마요내즈인가? 치즈인가 저게?

근데 고기는 작아보인다. 뭐야 그럼 패스~

그리고 이거는 싸이버거

고기 와 빵.. 양상추밖에없어서 방금전 버거보다 빈약해보이지만 그래도 붉은 빛의 매운맛이 그래도 맛있어보이지 않나?

매운맛이 더 좋긴한데 뭐 이것도 좋아좋아~

맘스터치의 고기는 부들부들살인거같아요. 말랑말랑살.

kFC는 퍽퍽살?인느낌이 많이드는데 저는 말랑말랑 보드라운살이 좋기에 맘스터치를 자주 애용하죠.

음...

맛있어요.

치즈베이컨 버거 ★☆☆☆☆

싸이버거 ★★★★☆

동생의 말에의하면 치즈베이컨 실패라고함. 자기가 싸이버거먹을껄하고 통탄의 후회를 하였음.

고로 나의 기분은 더욱 좋아졌음. 한가지아쉬운건 먹기전에 사진찍을때 싸이버거가 치즈베이컨버거보다 뭔가 빈약해 보이는게 사진에서도 느껴지듯이 그런 점에서 별을한개 감점을 해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