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국시랑만두 - 만두전골이 생각날때는?

찐 삼백 2023. 3. 12. 23:50
728x90
반응형

만두국시를 꼭 가야한다는 누군가가 있었다.

그래서 만두국시를 가기로 했다. (사실 여기이름은 국시랑만두에요 - 저는 저간판만보고 그냥 만두국시구만 이라고 혼자 계속 부름)

뭐 파는곳이냐고요?? 이름 들으면 모릅니꽝?~~

만두팔지요 ㅋㅋ

뭔가 고수의 향기가 나는 외관이에요

안에들어오면 뭘 먹을지 고민하는데 거의 대부분 모두 만두전골을 드십니다.

우리도 대세를 따라서 만두전골을 먹어요.

이미 메뉴는 사실 정해져있었음 ㅋㅋㅋ

어르신들이 상당히 많았어요. 그것은 보통 맛집이라는 진리~~

어른들은 맛, 퀄리티, 금액 어느거하나 불만족 스러우면은 평이 후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어른들이 많이 북적북적하는곳은 실패가 적더라고요.

짜잔 메뉴가 나왔습니다.

만두가 실하다 실해 ~ 어서 먹고싶어욥!

음............

먹는사진을 찍어야하는데

그냥 순간 다 비워버렸다. ;;

맛있어용 ㅋㅋㅋ

볶음밥도 비벼먹도록 합시다.

진리죠.

약간 꼬들꼬들한 볶음밥이아닌 질은 볶음밥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과자같은 볶음밥을 좋아하기에 ~ pass

어쨋든 이 만두전골의 맛은 참 훌륭하였도다~

다음에는 뭐먹으러가지?

맛있는거 먹으러 다니는건 참으로 행복한일이에요. 짱좋아.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303304886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