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만두튀김이 있는 만두랑

찐 삼백 2022. 10. 7. 09:22
728x90
반응형

 

때는 바야흐로 올해 초?

내가 한참 걸어서 임장을 다니던 그 시절이었다.

그때 나는 추운 그날 이곳을 갔다. ㅋㅋㅋ

아... 옛생각이 새록새록 눈물이 나는구만

같이 일하는 분이 계약을 성공해서 사준다고해서 들어온 곳.

나는 그때 계약0개였다. ㅋㅋㅋ

안에들어가니 온통 만두세상이었다. ~

많이들먹는 만두전골을 먹기로 했다.

역시 사사람들이 많이먹는걸 먹어야한다.

매운맛 중간으로 ? 선택!~

아마 지금은 금액이 올랐을겁니다...

이건 가따온지 꽤 지난 사진이니까요.

 

 

나왔다.

만두만두만두만두

만두를 좋아하는 나에게는 참 좋은곳이군요~

 

만두튀김 안시켰으면 큰일날뻔

다른태이블도 다 시켜서 저희도 시켰는데 좋은 훌륭한 선택이었습니다.

겉바속촉은 이럴때 쓰는용어이던가 두둥

 

좋은 한끼였습니다.

잘먹었습니다.

지금 저에게 이 음식을 사주신 분은 ... 다른 몸쓰는 일을 열심히 하러 다니신다.

그리고 저는 아직도 중개업에서 고군부투하고 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