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아빠곰수제돈까스 올해 2월에 간 이야기~

찐 삼백 2021. 12. 16. 09:08
728x90
반응형

아빠곰 돈까스

여기가 2호점인가? 본점이옴긴건가? 잘 모르겠음.

그냥 지나가다가, 있길래 들렸음. 저는 원래 시장?상가? 쪽에 있는곳들을 주로 이용했었음.

(올해 2월 다녀온 글입니다요~)

옆 오피스텔 계약건이 있어서 거기 계약하고 나오는데 내가 좋아하는 곳인데 여기서 간판이 보여서 신기~

지금은 금액이 500원 이상 올랐습니다. (글작성일 기준 1주일 이내에 한번 다녀옴)

지금화면은 올해 2월? 정도의 사진이니 참고해주세요.~ 금액이 올랐어용

영업시간과 주말등 봐주세요.

저 근대 토요일?에 갔는데 있는거같은데 토요일은 주말로 안들어가나봐요.

토요일에 혼자가서 먹고왔지요~

짜잔

음 저때당시에는 말이죠. 그 돈까스옆에 주는 저거 뭐라고 부르죠? 샐러드? 어쨋든 저게 제가 예전에 상가쪽에서 먹을때와는 다르게 양이 조금 적었었거든요? 근대 일주일전에 제가 갔을때는 다시 양이 많아졌더라고요.(1주일전 다녀온 글도... 순차적으로 언젠가 올라올거여요 ㅋㅋㅋ)

내가 그 양이 적어졌음을 알리기위해서인지? 사진을 찍어두었더군요?

적잔히 실망을 했었나보아요?

돈까스는 역시나 두툼하고 맛있었습니다.

그렇지 이맛이지 ^^

돈까스 좋아하는 저는 돈까스 먹을때 자주가는 곳이랍니다. ^^

우리 여러분들도 맛있는거먹는 하루 보내세요.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594004534

 

[You Tube 장사의 신] 곱창정비소 나오다 두둥!

어제는 동생네 가게가 유튜브에 나온 날. 나는 사실 처음 봄. 근대 엄청 유명한 분이시라고 한다. 재미있게...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