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마곡 쭈꾸미 삼겹살 [송쭈집]

찐 삼백 2022. 3. 13. 10:55
728x90
반응형

음.

찐맛집은아닌데 그냥 음식이야기 쓰는 차례인데 맞침 떳길래 여기다 씀.

마곡을 다녀왔음.

정확히 말하면 서울식물원인가 갔다가 걷고 여기를 갔음.

마곡은 태어나서 처음가본거같음.

뭐먹지하다가 들어간곳 쭈꾸미!

삼겹살!!

좋다 먹어보는거야~

짜잔이렇게나옴.

물가가 비싸져서 양이 많다는건 그닥 느끼지 못했음.

그래도 뭐 가성비 충분히 좋음!!

내가 배고파서 그리느낀걸 수 있음.

고기의 중요함

쭈꾸미의 신선함 사진으로도 구별이 가능하신가요?

사실 저는 잘 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찍고보자 찰칵찰칵~

음 나의 사진실력은 똥손이다.

영상으로도 몇초 보여드리지만 역시나 나의 감성을 다 담을 수 없다. ~

슬프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