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나는 원두를 직접 갈아먹는?? 바리스타다

찐 삼백 2022. 1. 3. 09:04
728x90
반응형

ㅇㅇ

나는 원두 내려먹는 바리스타임. (ㅋㅋㅋㅋㅋㅋㅋ 심심풀이로 딴 자격 100% 우려먹기)

원두가 도착했다고 한다.

음 많은 상자들 속에서 원두를 찾자.!

그래 이 박스가 원두 상자임이 틀림없다.

커피의 향이 여기에서 느껴진다. !! 나온다 스멜스멜

좋다 할 수 있다.

나우커피는 어떤 것인지 앞면에 표시가 되어있는게 얼핏 보이는군요.

그렇죠 먹다보면 이게 뭐였지? 하는 때가 있자나요 우리

따로 뽁뽁이나 그런건 없어요 사실 뭐 원두가... 막 흔든다고 깨지거나 맛이 변하지는 않을테니까

상관무~

저는 200g 1+1을 주문했었엉? 맞나?

안닌가? 너무 오래전일이라 기억도 안나네

어쨋든 다른맛으로 2개를 주문했더래요.

뒷면에보면은 여러가지 제조번호 부터 쭈르르 나옵니다.

유통기한이 되기전에 먹어얗고 블라블라. ~ ~~~

그냥 뭐 하지만 커피 좋아하는 분들이면은 그전에 다 흡입하자나요? 맞죠?

이미 다 갈아져있는것을 구매하는 분들도 있는데, 저는 말이죠.

그냥 원두채로 사서 제가 갈아 마셔요. 왜냐하면 저는 바리스타?이니까요 ㅋㅋㅋㅋㅋ

오늘도 나대면서 시작하는 하루입니다.

모두 좋은일 가득한 하루 되세요 ^^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528992022

 

롤토체스 다시 다이아가 가능할까?

롤토체스 다시 다이아가 가능할까? (시즌1을 참고해주세요) 다시가능하다. 지금이 적기이다. ;; 내가 자가...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