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TV의 무서움?!

찐 삼백 2022. 1. 19. 08:44
728x90
반응형

 

음 아빠가 tv를보고...

무언가를 샀다.

물론 나를 데려가서 그 앞까지 데려다달라고 함.

 

무엇인고했더니 그 물고기 잡는거구만요.

아마 얼마전 tv에서 나온 물고기 잡는... 예능채널인지 다큐채널인지를 보고서 따라하는듯 하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예전에 비해서 가격이 많이 올랐다고 슬퍼하신다.

이건 근대 1회용인가?

나는 안따라가서 잘 모르겠는데, 뭐 여러번 쓸정도로 튼튼해보이지는 않는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으응??

군대에서 보고 오랜만에 본다. ㅋㅋㅋㅋ

TV속 남자분이 ... 주위 바위를 요거로 내리치니 물고기들이 밖으로 나오거나 기절하는걸 보고서

똑같이 산듯하다.

우리집 창고에서 아마 자리만 차지하게 될 녀석으로 보인다.

못질할때 이걸 쓸 수 없으니까 말이죠~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오... 크다 커.. ㅋㅋ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으으응??

이것도 사왔다.

지렛대의 원리를 이용하실 생각인가보다.

허허허허허

군대에서 만이 보던 물건이 또 하나 우리집에서 늘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어쨋든 아빠는 기뻐했다.

그럼된거다. ~

이상무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62530743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