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기부하자 ! 세상이 바뀐다.!

찐 삼백 2022. 2. 2. 17:56
728x90
반응형

지금 블로그에서 기부관련 이벤트를 하네요?

우리여러분들도 놓치지말고 해봅시죠.

저야 뭐 항상 주기적으로 기부글을 올렸으니까 ㅋㅋ 겸사겸사 올려봅니다.

한동안 블로그에 소흘하면서.. 어마어마한양의 콩들을.. 소멸시켜버렸습니다.

뜨든..

환경아 미안하다.(저는 환경에 기부를 많이하죠.)

94%인게 있어서 들어가봤떠니 국민은행에서 크게 기부했더라고요?

나도 소액이지만 동참해야지하고 룰루.~

이런거는 달성확률도 높아서 괜히 기분도 좋아져요.

콩들많이 사라지고 126개만 남았어요.

우선 30개만 기부.

나머지는 다른거에 기부해야지 ^^

내가한일을 남에게 잘 알리라고 말하는 저!

내가기부한건 전부다 공개 수신동의 ㅋㅋㅋㅋㅋ

바다야 깨끗해져라.

와우 국민은행 3500만원 플렉스!!

소멸예정인 콩이 좀많았어요. 2100원

이미 소멸된건 넘나 많아... 2100원보다 훠얼씬.. ㅋㅋ

이번에 2월2일 기부했으니 블로그 이벤트도 참여완료.

저의 기부현황이에요.

어떤분들이.

저의 기부현황을보고서 단순히 콩으로 기부한건주 아는데 아니에요;;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현금기부도 많이하죠. 펀딩도 그렇고요.

다만,, 그냥 콩기부글만 올리는거에요. 이건 누구나에게 동등하고 또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으니까 말이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