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내가 간 자취를 되돌아보다. 그리고 대치동의 일부

찐 삼백 2021. 10. 5. 08:39
728x90
반응형

 

저는 지금 확진자 접촉으로 분류되어 자가격리중이에요 ㅜㅠ

그래서 오늘은 우리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죠 ^^

우리가 간접경험응ㄹ 정말 많이했지요.

저는 네이버에서 네이버영수증 요즘에는 마이플레이스인가로 변경되었더라고요? 그걸 하고 있습니다.

거기서 등록하고 저장하면 네이버지도에 표시가 된답니다. 아래처럼 말이죠.

저... 진짜 이곳저곳 많이 갔지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역시 다른곳보다 그래도 강남 저의 서식지? 인근이 가장 바글바글하겍 보이네요.

물론 뜨문뜨문 다른곳들도 보이는데 앞으로는 다시 건물들좀 보러 다녀야할거같아서, 걷는 날을 1,2주에 1번정도는 만들려고 하고 있습니다.

정말 하기 싫었는데 다시 자발적으로 하게되는 아이러니함.. ㅋㅋ

하나씩 뜨문뜨문 먼곳에 있는거는 제가 걸어만 다니던시절에 반환점 부근에서 밥을 먹은.. 흔적이라고 보는게 맞을거에요 ㅋㅋㅋ;(아침일찍부터 길을 떠난 날 말이죠 ㅎㅎ)

 

 

더 크게 봐볼까요?

저의 반경은 아래와 같네요?

제가 가는곳들은 크게 강남,서초구 , 동대문구 , 중구, 은평구, 마포구네요. ㅋㅋㅋㅋ

역삼동, 장안동, 종로, 홍대 ,새절 이렇게인거같죠?

가장 멀리보이는거는 북한강에하나 그리고 마곡지구에 하나 있네요 ㅋ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다시 하나이야기를 넘어와서.

좋은방의 기준은 무엇일까요?

가격이 싼방, 아니면은 퀄이 좋은방?

물론 2개다 좋은방이 가장 좋은바잉겠죠. ㅋㅋㅋㅋ

일반적으로 좋은방들은 임대사업자등록이 되어있는 방이 좋아요.

왜냐하면 가격 상승제한이있어서 시세보다 조금 낮은데 나오면 바로바로 나가는 경향이 있는거같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그런 방들을 유심히 지켜봅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선릉역과 한티역사이의 2블럭.

매우 그 방들의 성질이 달라보여요 딱 역삼로를끼고 한블럭차이인데말이죠.

몬가 분위기가 많이 아주 다릅니다.

한쪽은 전형적인 대치동을 느낄 수 있고 다른 한쪽은 직장인들의 열정이 느껴지는 그런 대비되는 공간이지요.

오랜만에 퀴즈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있는 사거리 이름은 뭘까요?

한번 우리가 강남,서초를 걸어요에서 다룬적이 있는데 ㅋㅋ 기억나시는분이 있으실까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다음시간은 더욱 좋은 글로 와보도록하지요.

이번주도 모두 파이팅

주식하러가야지~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523369567

 

10월 1일 매매일지(심화)

슬퍼하지 말아요. 아파하지 말아요. 우리는 모두 잘될겁니다. 일단 오늘은 쭈쭈님의 김쭈쭈데이를 축하합시...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