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제가 이사갈집 여기로 픽할까요? 몇 개 더 볼까요?!

찐 삼백 2021. 9. 28. 08:46
728x90
반응형

음 저도 이제 강남으로 이사를 가려고 방들을 보면서 돌아다니고 있는데요.

참 좋은 방들이 많습니다.

신축, 구옥 등 각자의 조건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지게 될건데요.

저는 과연 신축과 구옥중에서 어디를 선택하게 될까요?!

저는 전세로 지금 방을 알아보고 있어요.

물론 입주일이 딱 정해진것은 아니라 모든조건이 완벽하게 들어맞을때 옮기게 될거같습니다.

제가 보고 다니는 금액대는 2억2천 ~ 3억2천정도 사이의 1.5룸 및 투룸이에요.

그중에서 제가 보았던 물건중에 괜찮은 녀석인데 우리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실까요? 의견을 듣고싶네요 ^^

우선 구옥이고 올리모델링이 된 집입니다.

리모델링이 되고 첫입주를 하는 물건이죠. 1.5룸 분리형입니다.

뭐 여러가지로 깔끔하고 심플합니다.

군더더기 없이 좋아요.

벽지도 무난한 색감이고 바닥도 새로했기에 문제가 될것같아 보이지는 않습니다.

우선 저는 주방과 분리되어있는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어서 그부분도 마음에 들었고요.

그리고 저는 창이 크게 나있는것을 좋아해요.

여기는 베란다가 뒤편에 있어서 창이 크고 앞이 바로 건물 맞은편창문뷰가 아니어서 그점도 높게 측정했습니다.

에어컨도 중요한데요. 저는 누런 옛날 에어컨은 잘 사용을 하기 꺼려져서 새거가 좋아요. ㅋㅋㅋ 여기는 리모델링 새 제품이기 때문에 그것을 높게 샀지요. ^^ 좋은점수를 얻었다 그말이죠~

여기는 지금 2층과 4층이 1호실씩 남아있는데 에어컨의 위치 그리고 문의 열고 닫는 방향이 반대로 되어있더라고요.

왜그런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여러분들이라면은 반계단위1층 , 3층중 어디를 선호하시나요? (엘베없음)

요 다용도공간에 세탁기를 배치해야합니다.

화장실에 세탁기가 들어가지않고 이렇게 따로 세탁기를 다용도공간으로 뺄 수 있다는것도 제가 마음에 든 이유중에 하나에요 ^^

화장실에 있는거는 옜날 구옥들로 이제 그만~

그리고 가장 중요한것은 싱크대

저는 옛날 싱크대 리모델링 안된곳에서는 왠지 정이 안갔어요. 그래서 싱크대는 새로 리모델링 된 곳을 주로 보게되더라고요.

제가 혼자 나가서 살게된다면은 저는 요리 관련 콘테츠들도 많이 올리고 싶거든요. 그런것을 위해서 필요한 공간.

이왕이면 깨끗한게 좋으니까 말이죠 ^^

화장실을 중요하게 보시는분들이 정말 많아요.

저도 부동산 관련 일을하면서 더욱 확신을 하게 되었어요. 화장실은 깔끔하고 깨끗해야한다.

뭐 리모델링 첫입주니까 당연히 컨디션은 말할것도 없겠죠?

저는 다른 무엇보다 이곳의 주차1대가 가능한점이 그리고 필수적이었습니다.

저는 강남구쪽에서 부동산 관련일을 하다보니까 차량이 꼭 필요하거든요. 그래서 주차가 안되는 공간은 보지를 않고 있는데 이곳은 올리모델링에 주차까지 가능해서 너무 좋았어요 ^^

여기 픽?! 아니면 몇 곳 더 알아볼까요? 여러분들의 선택은?!

다른 더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505092063

 

애드포스트 8월 2,3주차 수익인증

애드포스트 저의 수익 정말많이 줄었죠. 아마 많은분들도 깜짝놀라실텐데요. 그래도 괜찮습니다. 항상말하...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