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영화 공유, 박보검 나오는 서복

찐 삼백 2021. 4. 29. 23:06
728x90
반응형

 

서복 저도 봤어요.

공유와 박보검이 나오는 영화이지요.

여성분들이 아주 많이 보시겠다는 느낌이 남주들을 통해서 팍팍 느껴집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줄기세포에관한 이야기라는건 기본정보에 나와있으니 아시겠죠?

우리나라도 한동안 줄기세포로 떠들석했었는데 그때가 생각나더군요~

 

 

모바일관람권이 있었어요.

이벤트할때 구매해서 매우 저렴하게구매할수있엇죠.

근대 사용하는법을 몰라서 조금 애먹었어요.

저는 항상 직원시사용관람권이나 기타 영화관 관람권을 가지고있었어서 미리등록하고 사용했는데 이거는 결제할때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자리다 정하고 결제 하기들어가서 모바일관람권 번호 등록 조회 및 확인 후 적용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현금영수증도 할 수 있네요.

그러면 현금영수증을 하시기 바랍니다. ^^

일단 돈쓰는건 영수증처리를 다 해두는 저에요.

공제 받건 못받건은 나중문제~~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짜잔 그렇게하면은 이제 모바일티켓이나오는데요. 스크린샷으로는 입장 불가해요.

캡쳐화면으로 안된다고 적혀있죠.

이거는 예전부터 저도... 영화관 알바했던적이있는데... 막 캡처본 가져와서 입장하려고하는분들있는데... 그러시면 안되요.

정말 아주 간혹가다가지만 그런식으로 환불처리하고 보시려는 분들이 있기는 있더라고요... ;;;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어쨋든 모든영화 안가리고 보는 나는 잘 보고 갑니다.~

우리 이웃분들도 많이 보고서 리뷰를 남겨주셨더라고요. ㅎㅎ 저도 비슷한시기에 보았는데 이제야 리뷰를 남깁니다. ^^

몬가 내가본걸 이웃분도 보고 올리면은 기분이 묘해요~~ 같은것을 공유했다는 기쁨이랄까요? ㅋㅋ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306926963

 

애드포스트 3월 5주차 수익 및 월별 수익 현황.

애드포스트 저의 수익현황의 주차는 매주 월요일을 기준으로 산정이 됩니다. 월요일을 기준으로 1,2,3,4주...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