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블로그수익으로 원하는 신발 삽시다.!!

찐 삼백 2021. 4. 25. 13:29
728x90
반응형

신발은 블로그수익으로 사는 것.

월급으로 사면은 타격이 심합니다.

블로그수익에는 여러가지가있죠.

애드포스트도있고, 애드센스도 잇고 기타 여러가지 용도로 블로그 수익을 창출할 수 있죠 ^^

저는 그런 수익들로 신발을 삽니다.

과거에도 블로그수익으로 신발을 샀던 글을 올렸던 기억이 있는데 혹시기억하시나요? 기억해주셧으면 좋겠어요 ^^

이번에는 엄마 아빠 그리고 제 신발을 샀어요

음 이 검정색은 아빠꺼~

아에 색을 엄마꺼와 맞출까도 생각해보고 여러가지로 고민했었는데요.

다르게 샀어요. 아빠는 좋아할거같지만 엄마는 같으면 싫어할거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많이 들었거든요 ㅋㅋㅋ

그래서 아빠는 검흰!!

엄마는 흰흰

그래도 색만다르지 시리즈는 같아요.

흰흰색은 참 이쁘죠. 저는 신발 개인적으로 흰색이 이쁜데 부모님들은 금방 더러워진다고들 많이 싫어하시죠 ㅎㅎ;;

어쨋든 나이키는 맥스시리즈가 최고인거같아요.

발도편하고 다른 브랜드 신어보면은 확실히 차이를 느끼죠.

제꺼는 필라꺼로 샀어요.

음 다른이유보다 가격이 싸서?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실 색상도 이쁘게나온거같기도하고요.

그런데 안쪽 마감처리... 별루에요;; ㅋㅋ

오늘 또 한번 느꼈다.

나이키가 진리다.

발이 편하다.

또 수익내서 또 신발사죠 뭐 블로그수익 짱짱짱!

다른이야기 읽어보기

300sos.tistory.com/1406

 

애드포스트 수익으로 사는 나이키 운동화

신발을 샀었지요. ABC마트 이지요. 일본불매라고하지만 사람들은... 매우 많이있었지요. 제가 이걸 구매할 당시는 한참 불매운동으로 인한 시점이긴 했어요... 하지만 어떻게 싸서 ㅋㅋㅋ ​ 항상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