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다이소에서 쇼핑하기~

찐 삼백 2021. 4. 30. 08:29
728x90
반응형

 

다이소에서 플랙스하기!!

몬가 구매하면 기분이 좋아진다. 왜 거의 대부분의 사람은 그럴까?

이러니 미니멀라이프를 지향하지만 미니멀이 될 수 없는건가 보다. ㅋㅋㅋㅋ;;

하지만 나는 이상하게 나에게 쓰는 돈은 조금 잘 쓰지 못하는데 공용물품이나 타인을 위한 거는 돈이 쉽게쉽게 나에게서 나가는 편이다. 내강외유 스타일인가보다.

 

내가산 것들을 볼까요 짜자잔?~

 

변기용 크린리더.

변기색깔이 파랗게 파랗게~ 물론 다른색도 있죠.

근데 고체형 항상 느끼는건데 자주 변기사용이없을때는 완전 찐파랗게 되고 자주 많이사용할때는 그 파란기운이 흐릿하고 케바케이죠. ㅎㅎ...;

그래요 요즘에는 일정액이 나오는 액상형도 나오기도하지요.

그냥 그런거 갈아주기도 귀찬고하니까 뭐 사용하기는 합니다.

이 비닐 안버리고 그냥 그 체로 넣어서 사용하는거 아시죠???

울아빠는 꼭 이 비닐을 넣어서.. 안에다가 넣음...

 

자 가자 변기야 깨끗깨끗해져라!~

 

 

 

그리고 다음제품은 메이드인 코리아?! 이건몹니까?

메이드인코리아 이제품은 바로바로~~

 

욕실용 슬리퍼

메이드인코리아인데 가격 저렴하죠 3000원.

삼선슬리퍼도 사실 메이드인코리아가 많음. (갑자기 삼선이야기는 왜??)

욕실슬리퍼 바닥에 물 잘빠지게 생겨서 마음에 듬.

 

그리고 우리집이 이번에 새로 산??

과탄산소다. 산소계표백제 원래는 다른 제품이랑 2가지 섞어쓰려고 2가지를 골라담았다고 생각했는데 과탄산소다를 2개나 구매해버렸더라고요??

2개다 그냥 한개씩 순차적으로 사용했어요.

엄마왈 확실히 빨래가 더 하얗게 되는거같다는 피드백을 받았지요~

 

 

그리고 대야???

화장실에는 대야가 있어야지요~~

대야 저 큰거는 김장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청소포도 하나 샀어요.

여기는 청소포만나오지만 청소대도! 같이 샀답니다. 룰루.

우리엄마 왈 정전기 청소포 청소 잘되고 좋다고 하심~~

청소기는 뒷전으로 밀려나버렸음.~

 

 

 

 

이렇게 플랙스를 했더니 한가득 짐이 생겨서? 기분이 좋아진 나~~ ㅋㅋㅋ

나는야 미니멀라이프를 지향하는 맥시멈라이프~ 룰루~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307609219

 

5~6년쓰고 적는 후기 대신전자 찜질팩

5~6년을 사용해 버렸다. 뭐 그만큼 성능이 처음부터 끝까지 훌륭했다. 내가 이글을 적는 이유는?? 이녀석이...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