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강남구, 서초구를 4월 1일도 찔끔 걸어보아요~

찐 삼백 2021. 4. 5. 08:13
728x90
반응형

4.1.

많은 분들에게 말한 운명의 날은? 엄청찔끔 걷기?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너무 비현실적으로 걷는다. 사람이 가능한거냐? 등의 많은 물음을 받아가지고 ;; ㅋㅋㅋ

인간답고 현실적인? 직장인의 마음가짐을 가지고 점심시간 잠시 밥먹으러 가는 길만 걷듯이 걸어보았습니다.

어떻게 위와 같은 물음이나 궁금증을 던진분들에게 큰 답이 되는 하루가 되었기를요? ㅋㅋㅋㅋ

날이 더워지면서 점점 힘이 부쳐와요...

물론 더 걸을수도 더 멀리멀리 가볼 수도 있었지만, 쉽지않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저만의 방법으로 강약조절을 하기로 해봅니다.

그래서 길을 떠나다가 그냥 유턴~ 그자리에서 멈춰버린 하루였어요

걸은 거리가 너무 작기 때문에 뭐 같이 올릴 사진 이런거 찍을것도 없었어요.

그래서 3.31. 찍었던 벚꽃사진을 몇가지 더 공유해보도록하죠 ^^

벚꽃이야 벚꽃이야~~ 기분이 좋은 벚꽃이야~~~~~

그런데 치우는 사람은.. 정말 짜증이나고 화가날듯해요

아마... 군대에서 내리는 눈을 보는 기분이랑 같은걸라고 예상해봅니다.. "이쁜 쓰래기가 내린다."

4월 2일은 어땟을까요?

글이 조금조금씩 밀려가고 있네요 ㅋㅋㅋㅋ;;

열심히 올려서 밀리지 않도록 해보겠습니다. ^^ 저에게 힘을주세요 아자아자!!!

이전이야기 읽어보기

300sos.tistory.com/1644

 

강남, 서초를 걸어요. 벚꽃도 보고 생각에도 잠긴 사람은?

3.31. 이동경로가 그렇게 길지 않다. 많은 걸음걸이로 피로도 누적된거 같고 잠시 점심먹고 들른 공원에서 직장인들의 이야기 기타 등등 세상이야기를 옆에서 그냥 멍때리면서 듣다 보니 잠깐 생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