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양재역 부근 서초동, 도곡동을 돌다. 3.26.

찐 삼백 2021. 3. 29. 09:18
728x90
반응형

안가본 곳 분명히 있다. 나는 다 갔다고 생각했지만 말이다. 그래서 걸었다. 3.26.

이상하게 이상하리만큼 나는 지역 편향이 분명히 존재한다. 많이가는 쪽 그리고 가지 않는쪽이 나의 이 기롯으로 남기는 데이터로 나타난다.

아직도 가보지 못한곳 가보지 않은곳이 말이죠.

그래서 잘가지않던곳까지 가보기로 했다.

내가 걷는거리가 절대 만만한 거리가 아니다.

내 하루 걸음수 2만보 이상 평균5일 걸음도 2만3000보정도.

단순히 걷는게아니라 건물을 오르락내리락 건물안에서도 뺑뺑 이곳저곳 살펴보는 그 걸음이 적지 않았다.

모든사람들은 퇴근시간을 기다리나보다.

꽉막힌 동부간선도로 ㅎㅎ;;

집에가는 길이 조금더 슝슝 뚫렸으면 좋겠는데 항상 궁금한거 도대체 어디서부터 이렇게 밀리고 있는걸까요? 그리고 그 맨 앞부분은 왜 밀리는걸까요.. 신기방기~

여기는 우리집앞 중랑천이에요.

짱 좋다고요?

역이 바로앞에 없는거 빼고는 나름 만족할만한 곳입니다. ^^

좋은 결과물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하는 과정은 매우 어려워요.

밖에서 보는것과 안에서 겪는 그 차이는 확실하게 무슨일이든 있겠지요 ^^

이번주도 모두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봅시다. 분명히 잘될겁니다. ~~~

이전이야기 읽어보기

300sos.tistory.com/1620

 

걷는다 사무실과 상가를 찾아서 매일매일~

지도에 별표시가 많아졌군요. 다 제가 돌아다니면서 밥을 먹거나 쉬어간곳입니다. ㅋㅋㅋ 좋은곳도 있고 그렇지 않은곳도 사실 있어요. 모든 선택이 100% 만족스러울수는 없으니까요. 그래도 언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