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와 나는 왜 이치킨을 이제야 먹어보는가!

찐 삼백 2020. 3. 6. 11:06
728x90
반응형

와 오늘 신세계를 경험했다.

나는 1인 1닭을 하지 못하는데

했다 했어~~

선물받은 치킨 기프티콘이 있어서 이녀석을 동생과 먹기로하고 주문주문~

 

난 평소에 BHC, 굽네, 교촌을 많이 먹었다.

항상 맛있었다.

그러나 아쉬운게 있었다.

바로 시킨 그날 그자리에서 전부 클리어를 하지 못한다는점이다.

나의 배가 작은것인가? 아니며 나에게 다 넣을정도의 절대맛은 아니었는가 의견이 분분하였지만, 대세는 내 배가 작은것으로 언제나 결론이 났었다.

이날도 당연히 1인 1닭은 불가능하다는 마음으로 주문을 했지~

 

으 치킨을 시키면서 항상 맘이 아픈거는 도착시간이 50분정도 걸릴것같다고 뜨는거다.

그런데 항상 시킬때마다 30분정도 되면은 오더라... ㅋㅋ

아무래도 배달앱이 많아지고 하면서 조금 더 이런게 빨라진거 같은 느낌~

배달에 관해서도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은 진짜 옛날에는 배달료.. 안내던게 당연한 시설도 있었는데.. 너무 똑땅해...

더 충격인거는 저 배달료와 더불어 업체에서도 배달료를 낸다는데... 그게 사실인지 모르지만 엄청.. 비싸다

치킨 도착!!

나는 집에가면서 카카오톡으로 주문을 했는데 카카오톡 주문이 엄청 간편해진거같다.

그냥 몇번 클릭클릭클릭 하니까 주문이 완료되고 그로부터 30분정도 되었을때 집까지 도착되었다.

나보다 빨리온 치킨을 동생은 기다리고 있었지 기특하구만~

 

몬가 첫 포장을 보고 느낀점은

약간 몬가 옛날에 시켜먹던 치킨같다?? 라는 느낌이 들었다.

그리고 치킨도 커보였다.

사실 커보여서 이거 너무 퍽퍽하고 질긴거 아닌가라고 생각함.

그런데 그 생각은 한입 배어무는 순간 모두 사라져버렸지

정말 최고 였다.

양념이다. 양념.

나는 사실 소스가 듬뿍 절여진 양념을 더 좋아한다.

옛날에 먹던 그 치킨 맛이다. ㅋㅋㅋㅋ

뭔가 추억도 돋아서 좋았다.

양념에서 그냥 단맛만 나는것은 아니었다. 이걸 무슨 맛이라하지 음... 잘 모르겠다. 먹어보시라~

 

 

후라이드 치킨은 기적이었다.

사실나는 양념을 더 좋아한다고 위에 말했는데, 이날만큼은 순살이 엄지척 이었다.!

진짜 전체적으로 보들보들하고 튀김도 너무 바삭하고 맛자체가 좋아서, 동생과 평소 먹으면 양념이 빨리 사라지는데 이날은 순살이 먼저 사라졌다.

그것도 매우 빠른속도로 말이지요.~

어쩜 살이 이렇게 맛있찌!!

 

평가

★★★★★

엑설런트 엄지척 10개 시전

살은 보들보들하였으며, 그 맛은 느끼하지 않았고, 겉은 바삭하였다.

맛있다고 느낀 치킨은 많았지만, 먹을 수록 더 먹고싶어서 아쉬움까지 남은 치킨은 너가 처음인가하노라.

기타

양념치킨이 조금 더 퍽퍽한 느낌이 들었던것은 순살이 너무 보들보들 했기 때문인가, 아니면 실제로도 조금 퍽퍽은 양념으로 넣었기 때문인가 궁금했다. 물론 내가 육안으로 보았을때는 그냥 절반씩 들어간거 같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