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저품질인 블로그로 애드센스보다 더 큰 수익을 낸 '삼백'

찐 삼백 2021. 3. 7. 23:01
728x90
반응형

제가 최근에 올린 애드포스트 글들을 보고 많은 이웃님들이 문의를 주십니다.

어떻게 하면 그렇게 될 수 있냐고 말이죠.

정말 높지도 않은 수익에 저품질블로그의 하루하루 성장을 직접 지켜보신 분들이 많기에 아무래도 큰수익이 아님에도 저를보고 희망을 얻어가시는듯 하여서 기분이 좋네요.

제가 하나 지금 집중하려고 하는것을 그래서 말씀드리려고해요.

그것은 '네이버MY플레이스'입니다.

자신만의 리스트를 남기고 다녀온 후기등을 남기는 기능인데요.

저는 앞으로 이게 쪼금 많이 중요해지고 수익원으로써의 역할에도 많은 변화가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몇일전부터 계속해서 신경을 많이 써가고 있습니다.

영수증 인증을 통해서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용해보지도 않고 글을 적거나, 기타 부정한 방법등을 거를 수 있어서 좋을거 같죠? 그리고 실제로 몇일 방문 이런것들이 기본적으로 영수증 인증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더욱 신뢰도도 올라갈거요.

자영업자 분들입장에서는 가뜩이나 리뷰때문에 스트래스를 많이 받는 분들이 있는데 또 이런것이?! 하면서 머리가 지끈지끈하실 분들도 있겠네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리뷰를 정직하고 자신의 정말 리얼한 감정을 남겨주시지만, 악의적으로 작성하는 사람도 분명히 있으니까요.

너무 그런 소수의 행위에 스트레스를 받는 자영업자분들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저도 하나하나 올려가면서 이녀석을 관리하고 있는데요. 아직 업데이트중 등 기능들이 블로그와 결합될 수 있는 무엇인가가 나올 수 있지 않을까라는? 저혼자의 작은 생각하나가 있어서 그게 실현되면 매우 좋겠다라는 가정하에 그냥 작성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하는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간단해요. 영수증을 사진찍어주세요. 찰칵

그러면위아래로 초록색 수평바가 지나가면서 스캔한 후에 그 정보가 저절로 입력이 되더군요.

정말 편리하고 매력적이죠?

영수증 확인이되면은 아래와 같이 문구가나옵니다.

장소가 간혹 다르게 나온다면은 수기수정이 가능하니 걱정하지마세요.

날짜도 수정이 가능합니다. ^^ 다 맞다면은 방문인증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그리고 좋은곳이라면은 '이런 곳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저렇게 불이들어와요

안누르면 그냥 회색버튼처리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의 별점과 생각등을 적어주세요 ^^

사진도 하나 추가해서 작성해주십시오!!

사진이 있다면은 후기가 조금더 다른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겠죠?

이게 이렇게 작성된 리뷰들을 보면서 팔로우나 기타 팔로잉등을 할 수 있게 해두었더라고요.

이걸로 팔로우, 팔로잉등을 많이 모은다면은 그부분이 추가적인 자산이 될 수 있을거같아요 ^^

한단계 더 나의 바운더리를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는거죠.(하지만 분명 노력은 조금 들이셔야겠죠? ㅎㅎ)

저품질 블로그인 제가 블로그를 그냥 계속 하던 이유는? 아쉬워서였어요. 여기있는 나의 추억글들이 단 한순간의 누군가의 모함으로 그리고 거짓된 잘못된 악의적인 공격으로 그렇게 됬음에 분노하기도 했고요. 하지만 괜찬아요. 그 계기 덕분에 제가 지금 소중한 이웃들을 많이 만났고 더 그 사람들이 소중하다는것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니까요.

앞으로도 저의 블로그는 그냥 솔직할거에요. 그리고 정직할 겁니다. 내가 과거처럼 고수익을 내던 위치에 또 올라가더라도 옳지 못한 것을 본다면은 바꾸려 할 것이고, 그안에서 바꿀 수 없다면 나와서 내가 직접 또 새로움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주식도 그랬고 다른것도 그랬고, 지금 도전하고 있는 부동산도 그렇고, 이번에도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저는 제가 꾼 꿈을 이룰겁니다. ^^

3월 2째주도 파이팅하자고요 아자아자!! 힘!!

 

삼백의 리뷰 확인해보기

https://m.place.naver.com/my/review/604349210fd37a0071d96520?v=1

 

삼백님의 곱창정비소 리뷰

★5 “곱창정비소 곱창 서울 장안동에서 매우 퀄 높은 곱창이죠”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