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애드포스트 2월 3,4주차 수익인증. (솔직한 후기)

찐 삼백 2021. 3. 5. 08:21
728x90
반응형

애드포스트 많은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블로그를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말이죠.)

사실 경쟁사보다, 수익이 짜다는 평가가 과거부터 많이 있었고 실제로 달러로 주는 애드센스에 비해서 그렇게 느끼는거는 양쪽다 해보는 나로써는 이해가 간다.

물론 나는 네이버 블로그를 더 오래전부터 해왔고 소통부분도 네이버 블로그만을 위주로 해왔기에 애드포스트 수익이 애드센스 수익보다 더 크고 많은 몇 안되는 특수종자? 이다. ㅋㅋㅋㅋㅋㅋ

그냥 꾸준히 합시다. 그러면은 부명 수익도 따라올겁니다.

2월 3주차 수익

수익 = 12,056원

수익이 점차 1000~2000원대로 잡혀가는듯 하다.

물론 하루 600원대로 떨어진 날이 보이는데 그럴만 했다.

토요일이었고 블로그를 신경쓰지 못한날.

이제는 어떤것들을 해야지 저정도가 유지되는지 핵심을 잘 캐치한듯 하다.

2월 4주차

수익 = 12,970원

역시나 토요일이 낮다. 토요일에 내가... ㅋㅋㅋ 블로그에 신경을 잘 못쓴다.

아침부터 나가서 노느라?? 그런거같다.

그래도 한가지 달라진거는 100원대 이하로 떨어지는 수익인 날이 없어졌다는거 이정도로도 많이 좋아졌다고 본다.

훌륭하다. 2주연속 1만원대를 넘는 수익.

사실 1달에 5만원을 채우기위해서는 이론적으로 4주라고 가정했을때 약 13000원씩 1주에 수익을 내야한다. 그렇지 못하다면은 다음달에 입금대상자에서 제외대는 경우가 된다. (5만원 이상자는 계좌로 다이렉트입금) 물론 5만원 미만이어도 네이버페이로 받아서 사용하거나 아니면 계좌출금으로 전환전환하면 되기는 하지만 구찬자나요 ㅎㅎ

아 저번글에서 지급액과 현재잔액, 전환가능금액이 다른 시기가 존재한다고 했는데 그걸 이해를 못하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아래와 같아요.

현재잔액은 7만원인데 전환가능 금액은 16800원 ?? 오잉? 왜 현재잔액을 다 전환하지못하지? 라고 할 수 있겠지요?

그건 나머지 차액분만큼 이제 요번달에 지급될 예정이기 때문에 그렇게 차이가 난답니다.

이제 2월분 수익이 저에게 들어오게 된다면은 그때는 다시 현재잔액과 전환가능 금액이 일치하게 되요.

그런데 몇일 안지나서 또 달이 바뀌어서 이런식의 숫자 차이가 발생하게 되죠 ^^~

많은분들이 저에게 팁을 달라, 원인을 말해달라 말씀해주시는데 먼저 그러기전에 저친구는 어떤식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는지 차근차근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지도록하세요. 여러분의 눈에 몬가 보일지 모르자나요.!!!!

그리고 제 블로그의 글들을 잘 읽다보면은 제가 어떻게 관리하는구나 하고 느낄 수 있는 글들이 이곳저곳에 많이 고스란히 가감없이 남아있답니다. ^^

오늘도 모두 힘내자고요. 금요일이자나요~~

관련 이야기 읽어보기

300sos.tistory.com/1497

 

애드포스트 - 블로그로 수익내기. (1월수익 입금완료)

애드포스트 1월분 수익이 드디어 입금 되었습니다. 2월 25일에 말이지요. 2월분도 3월에 지급이 될 수 있을지 없을지 간당간당했는데 5만원이 넘어가면서 3월에 세금 차감되고서 지급이 되겠네요.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