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나는요 집콕을 하면서~ 블로그를 해요.

찐 삼백 2021. 3. 4. 19:22
728x90
반응형

집콕을 하면서 좋은점??

뭐 다른것들도 많겠지만 가장큰 취미는 블로그 관리이다.

사실 순수한자기만족으로 하던시절도 있었는데 지금은 애드포스트라는 수익이 발생하면서 더욱 흥미를 많이 느끼면서 하게 되는거 같다.

제 블로그 첫화면에 보면은 정말 제가 많은 것을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고 있음을 알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카테고리 그리고 기타 이외 등등등 많으니까요.

가끔 여러분들이 보기 거북한 글이 사람에 따라서 올라올 수도 있겠지요. 왜냐하면은 남 돈버는거 계속보면은 아니꼽게 보시는 분도 분명 있으니까요. 다만 제가 말하고싶은거는 남의 수익에 기뻐해줄 수 있는자가 자신의 수익도 낼 수 있고 그럴때 내가 칭찬해주고 같이 기뻐해준 사람들이 절대 모른척 하지 않는다는 겁니다.

심지어는 게임... 관련 글까지 올리죠 ㅋㅋㅋㅋ

과거에는 논란글에서 ... 다단계하시는분들하고 막 싸우면서 나의 이웃을 지켰던... 기억도 있네요...

다단계를 다단계라고 말하고 하면되는데.. 끝까지 아니라고 우겨서.. 그때 엄청 제 블로그가 핫했었던 적이 한번 있었어요... 막 몇시간만에 조회수가 그 몇시간전보다 500이 넘어가고;; 신선한 경험이었지...요

자기개발에 관련된 글도 올리고 리뷰글도 올리고 최근에는 강나묵와 서초구를 걸어요 코너까지!!!

코너들이 점점 많아짐을 느끼고 코너가 많아짐에 따라서 사실 약간 비중이 줄어드는 카테고리도 늘어나는 카테고리도 보게 됩니다.

모든 카테고리야 흥하자!!

저는 글감을 미리미리 정리해두어요 사진별로 말이죠.

아래와 같이요.

제 바탕화면엔 이렇게 표시가 되어있고 저는 모니터를 2대를 씁니다. 가끔은 모니터 2대가 풀로 꽉차서 세로배열되는 경우들이 있죠.

제가 이글을 쓴다음에 올릴글은 어떤글이게요 ㅋㅋㅋㅋ 맞춰보세요

모가될지는 나도모르지만말이죠~~ 룰루~

모두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3월 주식시장이 심화분들이 붉디붉어서?? 좋다고 생각하는데 다른분들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모두가 수익나는 재테크의 소통창구가 되면 좋겠어요.

모두 부자됩시다.!!!

 

 

사실 저는 애드센스 수익보다 애드포스트수익이 더 높은 이상한유형의 사람이에요? ㅋㅋㅋㅋ

애드센스는 그냥 글쓰기용도로만 활용해서 소통을 안했거든요. 

앞으로 더욱 높이높이 오르리~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035

 

TROVIS 턱걸이 보조용품 풀업 밴드!

왔지요 왔어 그녀석이. 나의 홈트를 도와줄 그녀석이말이에요. 두둥! ​ 왠 상품이냐고요? 아직도 이걸 모르시다니?? 턱걸이 잘할수 있게 보조해주는 밴드에요! ​ 하나 장만했습니다. 초보용으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