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코로나전... 그때 사진작가분과 나의 사진의 차이는?

찐 삼백 2021. 2. 5. 22:08
728x90
반응형

미리 말씀드립니다. 해당사진은 작년(20년도) 찍은글로 해당 당시에는 5인제한이 없었습니다.

저와 같이 공부하신분중에는 멋있게도!! 사진작가분이 있으셨어요. 그래서 그분이 하나 찍어주셧고 하나는 제가 찍었습니다.

우리여러분들은 첫번째사진과 두번째 사진중 어떤것이 더 멋있어보이나요?

첫번째 사진입니다.

이건 두번째사진입니다.

첫번째 두번째사진 우리여러분들은 어디에 더 높은 점수를 주시나요?~

음 근데참 충격적인 사실이있어요.

너무 오래되서 내가 찍은사진이 뭔지 사진작가님이 찍은 사진이 뭔지 사실... 기억이 나지 않는다는 점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날 같이 있던 또하나의 사진!!

이사진은 내가 찍은걸까요? 사진작가분이 찍은걸까요? ??

아 어서 이런날이 오면 좋겠어요

5인이상 만날 수 있는 그날이 말이죠!! 여러분들과 함깨할 그날을 너무너무 기다리고있어요.

우리 삼백주식SOS 정모도 해야한단말이에요!! 코로나 빨리 물리쳐버리고싶어요!!

 

우리 조금만 더 힘내죠!!

그나저나 내가찍은사진은 몇번일까?,.,

 

728x90
반응형